상단영역

본문영역

위생에 민감해지는 여름 맞아 락앤락 '칼도마살균블럭' 홈쇼핑 특별 방송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7.05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주방 위생 관리에 민감해지는 여름을 맞아 락앤락이 '칼도마살균블럭'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방송은 7일 오후 10시 35분 롯데홈쇼핑, 10일 오전 1시 현대홈쇼핑에서 진행된다. 락앤락은 특별 방송을 통해 칼도마살균블럭을 비롯해 항균 도마 3종, 칼과 가위 세트 3종 등 총 7종을 여름 한정 구성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락앤락이 준비한 칼도마살균블럭은 ‘듀얼살균시스템’ 방식을 적용해 UV LED로 1차 살균하고 최대 60℃의 열풍으로 2차 살균하는 안심 살균 과정을 거친다. 국가 공인 기관의 시험 결과, 칼과 도마에 쉽게 번식하는 대장균과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유해세균을 99.9% 제거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주방 위생 관리에 민감해지는 여름을 맞아 락앤락이 '칼도마살균블럭'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락앤락 제공]
주방 위생 관리에 민감해지는 여름을 맞아 락앤락이 '칼도마살균블럭'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락앤락 제공]

구성품으로 함께 제공하는 전용 도마는 프리미엄 TPU 소재의 항균 도마로, 육류와 어류, 채소 등 3가지 재료별로 구분돼 있어 식재료 간 교차 오염도 예방 가능하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특히 락앤락 칼도마살균블럭에는 다용도 꽂이도 있어 도마뿐 아니라 칼과 가위도 한번에 살균할 수 있다. 여기에 본체 뒤편으로 열풍이 나와, 탈부착이 가능한 행주걸이를 이용하면 여름에 특히 냄새 나기 쉬운 행주도 위생적 건조가 가능하다.

이경숙 락앤락 한국영업본부 상무는 “식중독 발생 위험이 높아지는 여름을 맞아 홈쇼핑 히트 제품인 칼도마살균블럭을 특별 구성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주방에서 자주 사용하는 조리도구를 완벽하고 편리하게 살균할 수 있는 유용한 제품으로, 이번 여름 한정 방송의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