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hc치킨, 휴가철 앞두고 인원별 꿀조합 공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7.09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배달 음식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bhc치킨은 "유튜버 등 네티즌을 중심으로 bhc치킨 꿀 조합 메뉴에 대한 추천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bhc치킨은 꿀 조합 메뉴가 휴가철을 앞두고 눈길을 끌고 있다고 9일 밝혔다. bhc치킨 메뉴 조합은 최근 한 유튜버가 영상을 통해 자신만의 메뉴를 추천하면서 알려졌다. 이후 블로그와 SNS을 통해 일반 소비자들의 다양한 조합 메뉴들이 속속 올라오는 등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bhc치킨은 꿀 조합 메뉴가 휴가철을 앞두고 눈길을 끌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사진=bhc치킨 제공]
bhc치킨은 꿀 조합 메뉴가 휴가철을 앞두고 눈길을 끌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사진=bhc치킨 제공]

가장 많이 소개되는 메뉴는 뿌링클+달콤바삭치즈볼과 맛초킹+뿌링치즈볼 등 대표 메뉴들과의 조합으로 젊은 층 위주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소떡강정치킨+뿌링치즈볼도 블로거들이 많이 추천하는 메뉴중 하나이다. 이외에도 빨간소떡+뿌링치즈볼, 뿌링소떡+달콤바삭치즈볼과 같이 사이드 메뉴끼리의 꿀 조합을 비롯해 뿌링클+맛초킹 등 치킨 메뉴 자체와의 조합도 눈길을 끄는 등 다양한 형태로 소개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bhc치킨은 곧 다가올 휴가철에 어울리는 꿀 조합 치킨 메뉴로 '마라칸+뿌링치즈볼'을 추천했다. 마라칸+뿌링치즈볼은 매콤함과 고소함이 잘 어우러진 조합으로 마라탕, 마라롱샤, 훠궈에 주로 사용되는 여러 가지 향신료를 가미한 특제소스를 입힌 마라칸과 치즈의 고소함과 도넛의 쫄깃함을 더한 뿌링치즈볼이 조화를 이룬다.

이어 bhc치킨은 가족단위의 휴가객에게는 가족 구성원이 다양한 만큼 다양한 입맛을 고려해 ‘뿌링클+맛초킹’ 혹은 ‘마라칸+후라이드’의 조합을, 혼자서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솔로족들에게는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미니콜팝+빨간소떡+뿌링치즈볼’의 조합을 추천했다.

bhc치킨 관계자는 “다양한 사이드 메뉴 출시뿐만 아니라 해마다 2개의 신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는 등 우수한 제품개발 능력으로 인해 꿀 조합 메뉴와 같은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마니아층은 물론 전 연령층을 위한 다양한 메뉴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더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