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간편조리식 시장 수산물로 확대...동원F&B, '수산 간편요리 KIT' 3종 출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7.09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동원F&B가 수산물 가정간편식(HMR)을 앞세워 제품 다각화와 함께 간편조리식 시장 공략에 나선다. 동원F&B는 수산 식품을 취급해온 동원의 50년간의 노하우를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동원F&B는 간편하게 비벼먹는 '수산 간편요리 KIT' 3종(골뱅이비빔, 꼬막간장비빔, 꼬막매콤비빔)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동원F&B는 '국내 1등 수산식품 기업'의 인프라를 앞세워 국내 수산 HMR 시장을 주도하겠다고 밝혔다.

동원F&B는 간편하게 비벼먹는 '수산 간편요리 KIT' 3종(골뱅이비빔, 꼬막간장비빔, 꼬막매콤비빔)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동원F&B 제공]
동원F&B는 간편하게 비벼먹는 '수산 간편요리 KIT' 3종(골뱅이비빔, 꼬막간장비빔, 꼬막매콤비빔)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동원F&B 제공]

동원F&B가 출시한 수산 간편요리 KIT 3종은 별도의 조리과정 없이 간편하게 즐기는 프리미엄 수산 HMR 밀키트 제품이다. 깔끔하게 손질한 골뱅이와 꼬막 등 수산물과 새송이버섯, 곤약면 등 부재료가 함께 들어있는 파우치에 특제 비빔양념 및 참기름이 동봉되어 있는 구성이다.

간편하게 파우치를 뜯어 내용물과 비빔양념을 그릇에 함께 담아 비비면 훌륭한 수산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밥 위에 바로 얹어 덮밥으로 즐기거나 간단한 술안주로 활용할 수 있다.

골뱅이비빔은 탱글한 골뱅이살과 실곤약면을 매콤새콤한 특제 양념에 버무려 먹는 제품으로 여름에 특히 인기가 많은 별미 식단이며, 꼬막간장비빔과 꼬막매콤비빔은 최근 SNS를 통해 화제가 된 ‘꼬막비빔밥’을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제품이다.

동원F&B 관계자는 "수산 간편요리 KIT 3종은 간편하면서도 맛과 영양까지 챙길 수 있는 수산 HMR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라며 "가정에서는 물론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