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홈플러스, 초복맞아 삼계탕·전복 등 '신선 보양식품' 특가 판매 실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7.09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12일 초복을 맞아 보양식품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이에 발맞춰 홈플러스는 소비자들의 주머니사정을 고려해 국내산 전복, 민물장어, 낙지 등 수산물과 삼계탕 재료인 생닭, 삼계재료 등 대표 보양식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신선 보양식품 특가 판매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홈플러스는 오는 12일 초복을 맞아 신선보양식 초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국내산 전복을 비롯해 민물장어, 낙지 등 수산물은 물론 대표 보양식품 삼계탕 재료인 생닭, 삼계재료 등을 사전에 대량으로 확보해 가격을 낮췄다.

홈플러스는 오는 12일 초복을 맞아 신선보양식 초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는 오는 12일 초복을 맞아 신선보양식 초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홈플러스 제공]

국내산 전복(중)은 11일과 12일 이틀 동안 40만 마리 한정으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어 국산 민물장어와 양념 민물장어(인도네시아산), 낙지(중국산) 등을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여름 대표 보양식 삼계탕도 주재료인 생닭과 첨가재를 묶음으로 할인 판매한다. 홈플러스는 생닭과 함께 간편하게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티백형 삼계재료, 황기와 헛개나무 등으로 구성된 삼계재료 등을 선보인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초복을 맞아 다양한 보양식품을 할인 판매한다"며 "식재료 뿐 아니라 반조리된 간편식 또한 기존 가격보다 할인된 가격에 공급하며, 구입 조건에 따라 할인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