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무더운 여름 해결사로 ‘청정라거-테라’ 등판...하이트진로, 시장 공략 가속 위해 여름 광고 공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7.11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하이트진로는 무더운 여름철 청량감을 더할 청정라거-테라의 특장점을 알리고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해 초기 돌풍을 이어간다는 전략으로 공유의 맥주, 청정라거-테라의 신규 광고를 공개한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본격적인 성수기를 맞아 청정라거-테라의 여름 광고를 공개하고 시장 공략을 위한 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11일부터 지상파, 케이블, 디지털 매체 등을 통해 방영 예정이다.

테라 여름 광고 (사진제공=하이트진로)
테라 여름 광고 (사진제공=하이트진로)

청정라거-테라는 지난 3월 21일 출시된 후 시대상을 반영한 콘셉트와 품질력으로 출시 101일만에 1억병 판매 기록을 세우며 시장에 빠르게 안착하고 있다.

출시 초 광고는 청정라거 시대의 개막과 함께 청정라거-테라의 특장점인 ‘리얼탄산100%, 청정맥아100%’ 메시지를 전달했다면 이번 광고는 무더운 여름, 더위에 지친 도시에서 갈증을 씻어 내는 청정라거-테라의 청량감을 표현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폭염의 시대, 모델 공유가 테라를 마시는 순간 그 청량감에 하늘로 치솟고 공유를 감싸는 청정한 하늘의 회오리가 테라의 대표 시즐 맥주 소용돌이로 전환되면서 100% 리얼탄산과 청량감을 역동적으로 표현했다.

여름이라는 시즌의 특성을 반영해 모델과 제품만으로 강렬하게 전달한다. TV광고 촬영에 나선 테라 모델 공유는 “요즘 청정라거-테라의 인기를 온몸으로 느끼고 있다. 앞으로도 열심히 홍보대사로 활동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무더운 여름, 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이 광고를 보며 청정라거-테라의 청량함과 강력한 리얼탄산을 느꼈으면 좋겠다”라며, “본격적인 성수기에 돌입한 만큼 청량감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테라 돌풍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