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22 17:52 (목)
초복도 배달의민족과 함께 건강나기...할인쿠폰 이벤트 ‘모두의 복날’ 진행
초복도 배달의민족과 함께 건강나기...할인쿠폰 이벤트 ‘모두의 복날’ 진행
  • 고훈곤 기자
  • 승인 2019.07.11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배달 앱 업계 1위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푸드테크 선도 기업 ㈜우아한형제들이 다가오는 초복을 앞두고 할인쿠폰 이벤트 ‘모두의 복날’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배달의민족 앱 가입자라면 11일 오후 2시부터 초복 당일인 12일 오후 10시까지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5,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발급받은 쿠폰은 12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5시간 동안, 주문 금액 10,000원 이상일 경우에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은 본인 인증 당 1개만 발급된다.

초복 맞이 할인쿠폰 이벤트 실시 (사진제공=배달의민족)
초복 맞이 할인쿠폰 이벤트 실시 (사진제공=배달의민족)

배달의민족 관계자는 “배달의민족을 이용해주시는 분들이 초복을 맞이해 집에서 시원하게 초복을 보내시길 바라며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배달의민족은 앞으로도 고객분들께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배달의민족은 7월 한 달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요일별로 총 18개 프랜차이즈 브랜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VIP 회원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요일별로 특정 신용·체크카드로 결제 시 할인 및 캐시백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배달의민족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