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G마켓, 슈퍼프라이데이 ‘가공식품’ 할인...KB국민카드 추가 할인 혜택 제공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7.12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초복을 맞아 보양식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에 G마켓은 매주 금요일마다 진행되는 '슈퍼프라이데이' 를 맞아 가공식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G마켓은 12일 하루 동안 전체 ‘가공식품’을 대상으로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가공식품 구매자에게 10%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카드사 제휴 추가 할인과 스마일배송 중복 할인 등을 통해 보다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라면과 즉석밥, 아이스크림 등이 있다. 관련 상품 구매 시 활용 가능한 쿠폰이 지급된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하다. 쿠폰은 아이디(ID)당 총 1회 다운로드 할 수 있다. 결제 과정에서 KB국민카드를 이용한 소비자에게는 추가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G마켓이 하루 동안 전체 ‘가공식품’을 대상으로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G마켓이 하루 동안 전체 ‘가공식품’을 대상으로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익일합배송 서비스인 ‘스마일배송’ 상품을 구매하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마일배송 카테고리에서 가공식품 8대 브랜드(CJ제일제당, 오리온, 머거본, 청우식품, 오뚜기, 켈로그, 샘표, 동원) 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20% 중복 할인 가능하다.

8대 브랜드를 제외한 스마일배송 가공식품은 10%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강도경 G마켓 콘텐츠커뮤니케이션팀 매니저는 “무더위가 시작되고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가공식품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며 “G마켓 슈퍼프라이데이 행사를 통해 이번 여름 먹을거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