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성비 끝판왕 안마의자 렌탈료 없이 사용할 수 있다...바디프랜드, ‘월 렌탈료 0원’ 프로모션 실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7.12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월 렌탈료 없이 안마의자를 쓸 수 있는 길이 열렸다. 안마의자 세계 1위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는 ‘엘리자베스’와 ‘아제라’ 모델에 한해 일정 선납금과 바디프랜드 제휴 신용카드의 전월 실적을 전제로 렌탈료 없이 안마의자를 이용할 수 있는 ‘월 렌탈료 0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엘리자베스는 렌탈기간 59개월 기준에 선납금 150만원, 아제라는 렌탈기간 59개월 기준에 선납금 100만원을 납부한 뒤 제휴카드 전월 사용실적 70만원 이상을 충족하면 추가할인으로 월 렌탈료를 0원으로 만들어 준다는 것이 이번 프로모션의 요지다.

안마의자 끝판왕 엘리자베스, 아제라 모델 (사진제공=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끝판왕 엘리자베스, 아제라 모델 (사진제공=바디프랜드)

특히 엘리자베스와 아제라는 바디프랜드의 안마의자 가운데 ‘가성비 끝판왕’으로 꼽히는 모델이다.

엘리자베스는 국내 안마의자 최초로 특허 받은 ‘종아리 상하 롤링 시스템’을 적용한 제품으로 종아리의 뭉친 근육을 효과적으로 풀어줘 많이 걷거나 하이힐을 자주 신는 여성들에게 각광 받고 있다. 아제라는 6개의 안마볼이 더 넓은 부위를 마사지할 수 있는 ‘식스 매틱(6matic) 시스템’과 심야시간에 무소음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저소음 모드’가 돋보이는 모델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가성비가 좋은 엘리자베스와 아제라를 눈 여겨 봤던 고객이라면 파격적인 조건으로 이들 안마의자를 들여놓을 수 있는 이번 기회를 꼭 잡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바디프랜드의 전국 128개 직영전시장과 주요 백화점,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오는 8월 15일까지 진행된다. 바디프랜드는 업계 최장인 무상 A/S 5년 보장 정책을 시행하고 있는데, 이번 프로모션에도 이를 동일하게 적용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방침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