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굽네치킨, 초복+먹캉스 맞아 '굽네 마라 볼케이노' 추천 메뉴 제안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7.12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홍경호)이 12일 초복을 맞아 열을 마라로써 다스린다는 일명 ‘마열치열’과 '먹캉스'를 위한 제품으로 ‘굽네 마라 볼케이노’를 제안했다.

굽네 마라 볼케이노는 지난 5일 출시한 굽네치킨의 신제품이다. 볼케이노 소스 베이스에 마라의 풍미를 담은 특제 마라 소스를 발라 맛있게 구워냈다. 볼케이노 소스의 폭발하는 매운 맛과 사천 마라의 얼얼하고 매운 맛이 만나 차별화된 매운맛이 특징이다.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홍경호)이 12일 초복을 맞아 열을 마라로써 다스린다는 일명 ‘마열치열’과 '먹캉스'를 위한 제품으로 ‘굽네 마라 볼케이노’를 제안했다. [사진=굽네치킨 제공]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대표 홍경호)이 12일 초복을 맞아 열을 마라로써 다스린다는 일명 ‘마열치열’과 '먹캉스'를 위한 제품으로 ‘굽네 마라 볼케이노’를 제안했다. [사진=굽네치킨 제공]

마라는 마비를 뜻하는 저릴 '마(麻)'와 매운맛을 뜻하는 매울 '라(辣)'가 합쳐진 단어다. 중국 쓰촨 지방의 향신료로 얼얼하고 중독적인 매운맛이 특징이다. 기존에 없던 새로운 매운맛으로 마라를 활용한 음식이 최근 젊은 세대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와 함께 굽네치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굽네 마라 볼케이노' 시식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7월 8일부터 8월 4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굽네치킨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있는 모집 양식에 맞게 응모하고 댓글에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총 250명의 당첨자를 선정한다. 당첨자에게는 '굽네 마라 볼케이노' 교환권 1매를 증정한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초복을 맞이해 기존에 없던 새로운 매운맛을 가진 마라 볼케이노와 함께 특별한 여름나기를 하시길 바란다”며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맛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끊임없는 메뉴 개발과 다양한 이벤트를 시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