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농협은행, '도깨비트래블'과 손잡고 '베트남 QR결제 ' 가맹점 확보 나서

  • Editor. 백성요 기자
  • 입력 2019.07.15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백성요 기자] NH농협은행이 베트남 자유여행 전문 여행사 '도깨비트래블'과 손잡고 베트남 QR결제 가맹점 확대에 나선다. 

NH농협은행은 15일 서울 중구 소재 농협은행 본사에서 '베트남 QR결제' 가맹점을 확대하고 여행고객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도깨비트래블’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왼쪽부터) 송종묵 채널전략 기획팀장, 김태수 채널전략팀장, 조현상 올원사업팀장, 김남열 농협은행 디지털채널부장, 이태진 도깨비트래블 대표, 이은주 도깨비트래블 실장, 유승우 도깨비트래블 마케팅팀장 [사진=NH농협은행 제공]

‘도깨비트래블’은 네이버카페 여행분야 랭킹 1위인 다낭도깨비(회원수 67만명)와 나트랑도깨비(회원수 31만명) 등을 운영하며, 카페 회원들끼리 자유롭게 여행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현지 파트너들과 제휴하여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베트남 자유여행 전문 여행사이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올원뱅크 이용자들은 ‘도깨비트래블’이 제휴한 베트남 숙소와 맛집, 투어, 마사지샵 등의 할인과 이벤트,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들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농협은행은 지난 2018년 11월 금융권 최초로 베트남 현지의 식당, 카페, 마트 등 3000여 곳에서 환전 없이도 결제할 수 있는 계좌기반 직불결제서비스인 '베트남 QR결제'를 ‘올원뱅크’에서 제공중으로 금차에 ‘도깨비트래블’의 제휴업체도 결제대상으로 확대하며, 8월중에는 '베트남 QR결제' 이용 시 캐시백 프로모션도 제공할 예정이다. 

협약식에 참석한 김남열 디지털채널부장은 “이번 협약으로 베트남을 여행하는 농협은행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해외QR코드 결제 및 할인 등 실질적인 혜택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