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친환경도 감각적으로' 락앤락, 파스텔 컬러 '퓨어 텀블러' 5종 출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7.16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친환경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커지는 가운데 락앤락이 친환경과 더불어 파스텔 컬러로 감각적 요소를 더한 '퓨어 텀블러'를 출시했다. 퓨어 텀블러는 그란데 사이즈가 넉넉히 담기는 범용성 있는 용량으로 프리미엄 소재인 스테인리스 스틸 304로 제작됐다.

락앤락은 기존 베스트셀러인 스윙 텀블러 디자인에 파스텔 컬러를 입힌 퓨어 텀블러 5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락앤락 퓨어텀블러는 핑크, 블루, 아이보리, 베이지, 민트 등 5가지 색상으로 제작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락앤락은 기존 베스트셀러인 스윙 텀블러 디자인에 파스텔 컬러를 입힌 퓨어 텀블러 5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락앤락 제공]
락앤락은 기존 베스트셀러인 스윙 텀블러 디자인에 파스텔 컬러를 입힌 퓨어 텀블러 5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락앤락 제공]

퓨어 텀블러는 커피전문점 그란데 사이즈가 넉넉히 담기는 용량으로 넓은 입수구에 얼음을 편하게 넣을 수 있어 더운 여름철 활용도가 높다.

락앤락 측은 아래가 좁아지는 슬림한 디자인으로 한 손에 들고 다니며 마시기 유용하며, 좌우로 돌리는 스윙형 마개로 간편하게 여닫을 수 있으며, 빨대를 꽂아 사용하기에도 좋고, 차량 컵 홀더에 잘 맞는 사이즈로 운전 중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텀블러 내부는 프리미엄 소재인 스테인리스 스틸 304로 제작돼 내구성이 강하며 보냉∙보온력이 뛰어나다. 뚜껑에는 실리콘 패킹이 적용돼 내용물이 쉽게 새지 않도록 도와주며, 실리콘 패킹은 분리할 수 있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락앤락 한국상품개발본부 개발2팀 채영옥 팀장은 “투고텀블러 캠페인 당시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디자인으로 호응을 얻어,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컬러를 출시하게 됐다”며 “퓨어 텀블러는 디자인뿐 아니라 보냉력과 편의성 등 우수한 기능으로 텀블러 필수 시대에 최적화된 제품”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