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농협은행, 이대훈 행장과 강레오 셰프 출연한 마늘·양파 활용 요리 영상 제작

  • Editor. 백성요 기자
  • 입력 2019.07.16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백성요 기자] 이대훈 NH농협은행장과 강레오 셰프가 가격 폭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양파, 마늘 농가를 위해 양파와 마늘을 활용한 요리 영상을 제작하며 지원에 나섰다. 

NH농협은행은 SNS 홍보모델인 강레오 셰프와 이대훈 은행장이 최근 과잉 생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양파, 마늘 농가를 응원하는 '우리 양파·마늘을 부탁해' 영상을 제작 배포했다고 16일 밝혔다.

마늘, 양파 활용한 요리 영상 스틸 이미지. (가운데 왼쪽) 강레오 셰프와 (가운데 오른쪽) 이대훈 NH농협은행장 [사진=NH농협은행 제공]

이대훈 은행장과 강레오 셰프는 양파, 마늘을 활용하여 양파쌈, 통마늘새우를 직접 요리하고 강레오 셰프의 양파·마늘 장아찌 만들기 꿀팁, 양파·마늘의 효능 등을 설명하며 시청자들에게 양파와 마늘 소비촉진을 통해 어려운 농가 돕기를 당부했다.

농협은행은 7월 28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영상 속 양파쌈, 통마늘새우 요리의 이름을 지어 댓글을 작성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마늘2.5kg, 양파3kg, 삼겹살500g 세트’를 제공한다.

이대훈 은행장은“국민들이 양파와 마늘을 활용하여 맛있는 요리를 만들어 가족과 즐거운 시간도 보내고 양파·마늘 소비를 통해 농가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농협은행은 우리 농산물 홍보와 농가소득 증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농협 본연의 가치 실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해당 영상 및 이벤트 세부 내용은 농협은행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농협은행은 농협경제지주와 6월 20일부터 7월 31일까지 'NH더하고나눔정기예금'으로 조성한 기금 중 10억원을 활용하여 전국 농협하나로마트에서 양파 상생마케팅 할인행사를 진행중이며 행사물량은 약 64만망, 4800톤에 달한다. 또한 7월 25일부터는 전국의 영업점을 찾는 고객에게 31만봉의 양파즙을 배부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