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11일 빨라진 추석 준비 돌입한 홈플러스, 선물세트 사전예약판매 실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7.17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홈플러스가 이른 추석 준비에 들어간다. 홈플러스는 18일부터 9월 1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올해 추석이 지난해 대비 11일 빨라짐에 따라 행사도 15일 빨리 시작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사전예약은 9월1일까지 진행된다.

홈플러스는 추석 선물세트로 400여종의 상품을 준비했다. 1만원 이하부터 10만원 이상까지 가격대는 다양하다. 1만~2만원대 선물세트는 각종 통조림 햄과 참치캔, 카톨라유, 김, 버섯 등 실속형 상품으로 구성됐다. 3만~4만원대는 사과와 배 등 과일 선물세트와 냉동소고기, 곶감 및 각종 견과, 홍삼 등으로 마련됐다. 농협안심한우 1등급 정육 냉장세트 등 고급 선물세트도 구비했다.

홈플러스가 이른 추석 준비에 들어간다. 홈플러스는 18일부터 9월 1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가 이른 추석 준비에 들어간다. 홈플러스는 18일부터 9월 1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홈플러스 제공]

행사카드로 구매할 경우 최대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구매 금액에 따라 상품권을 증정하거나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무이자 혜택을 마련해 고객의 명절 지출 부담까지 덜어줄 계획이다. 행사 카드로 결제할 경우 최대 6개월 무이자 혜택이 주어진다.

여기에 구입한 선물세트를 원하는 장소로 배송하는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이창수 홈플러스 마케팅총괄은 "지난해보다 빨리, 더 많은 상품을 준비했다"며 "카드 할인, 상품권 증정, 무이자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해 보다 합리적 쇼핑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