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양양 죽도해변 물 문화축제 '제3회 그랑블루' 후원 나선 웅진코웨이..."참여형 프로그램 확대"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7.17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웅진코웨이(대표 이해선)가 19일부터 21일까지 강원도 양양 죽도해변에서 펼쳐지는 물 문화축제 ‘제3회 그랑블루 페스티벌’을 공식 후원한다고 17일 밝혔다. 웅진코웨이가 후원하는 그랑블루 페스티벌은 영화∙공연∙환경 캠페인 등 물을 주제로 한 문화 활동을 통해 깨끗한 물의 소중함을 알리는 축제다.

제3회 그랑블루 페스티벌의 주요 프로그램은 해변에서 펼쳐지는 영화 상영이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 '어서오시게스트하우스', '죽도 서핑 다이어리' 등 미개봉 신작을 포함한 물 관련 영화가 상영된다.

웅진코웨이(대표 이해선)가 19일부터 21일까지 강원도 양양 죽도해변에서 펼쳐지는 물 문화축제 ‘제3회 그랑블루 페스티벌’을 공식 후원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웅진코웨이 제공]
웅진코웨이(대표 이해선)가 19일부터 21일까지 강원도 양양 죽도해변에서 펼쳐지는 물 문화축제 ‘제3회 그랑블루 페스티벌’을 공식 후원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웅진코웨이 제공]

웅진코웨이는 이번 페스티벌에서 일회용품 줄이기 문화 확산에 기여하며 물 환경보호에 적극 동참한다. 웅진코웨이 임직원이 기증한 물병을 깨끗이 세척∙건조해 부스에 비치하고, 웅진코웨이 정수기의 깨끗하고 맛있는 물로 만든 음료를 물병에 담아 제공한다. 누구나 물병을 자유롭게 이용하고 반납할 수 있어 개인 물병을 휴대하지 않아도 손쉽게 친환경 실천이 가능하도록 했다.

아울러 그랑블루 페스티벌과 함께 환경정화의 중요성을 나누고자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했다. 바다 안팎의 쓰레기 수거 활동 및 서핑보드를 활용한 단체 플래시몹을 진행하며 참여자들에게 기념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해선 웅진코웨이 대표는 "물 환경보호 필요성에 대한 공감대를 이루기 위해 문화 활동 속에 웅진코웨이가 추구하는 물의 가치를 담았다"며 "이번 후원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물 기업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젊은층에게 브랜드 방향성을 자연스럽게 전달하며 고객 소통의 폭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후원 취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