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휴가철 숙박, 시원한 가격으로 즐겨라...여기어때, 펜션 특가 ‘펜캉스 여그어뗘’ 행사 진행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7.18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 운영사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이 올여름 화제의 우리나라 펜션을 특가에 공개하는 ‘펜캉스 여그어뗘’ 행사를 진행한다.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한 여기어때 전용 기획전으로 1,000곳에 이르는 국내 펜션들이 참여한다. 여기어때는 화제를 몰고 다니는 유명 펜션을 테마별로 나눠 한 자리에 모았다. ▲해수욕장 ▲계곡 ▲블랙(고급) ▲풀빌라 ▲키즈 ▲수영장 등 다채로운 테마 펜션을 구성했다.

한여름 맞은 뜨거운 1천여 인기 펜션, 시원한 가격으로 즐기세요 (사진제공=여기어때)
한여름 맞은 뜨거운 1천여 인기 펜션, 시원한 가격으로 즐기세요 (사진제공=여기어때)

나만의 공간에서 조용한 물놀이를 즐기거나 산속에서 접하는 고적한 힐링,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 수 있는 키즈 펜션 등 여행자 취향에 맞는 다양한 숙박시설을 만날 수 있다. 그리고 지역별 인기 펜션도 한눈에 볼 수 있다.

여행지 주변 숙소도 손쉽게 골라 예약 가능하다.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성수기 단독특가 ▲할인쿠폰(최대 35,000원) ▲포인트 5% 무한적립 등 여행비 부담을 크게 덜 수 있는 혜택이 있다. 행사는 오는 29일까지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펜션에서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는 ‘펜캉스’가 올여름 바캉스 트렌드”라며, “풀빌라, 한옥형, 키즈, 반려동물 등 다양한 테마를 갖춘 이색 펜션들이 소셜 채널을 통해 입소문을 타면서 2030세대 사이에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여기어때 조사에 따르면 가장 인기 높은 국내 여름 휴가지는 강원도, 선호 숙박시설은 펜션으로 꼽혔다. 여기어때가 지난해(7.01∼8.31)와 올해 여름 성수기(7.01∼8.31) 숙소 예약 데이터를 기반으로 분석한 결과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