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K네트웍스 스피드메이트, 본격 휴가 앞두고 수입차 무상점검·정비할인 이벤트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7.19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SK네트웍스는 본격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자사의 종합차량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에서 수입차 운전 고객들의 안전하고 행복한 자동차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차량 무상점검과 최대 40% 정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스피드메이트는 다음달 25일까지 전국 스피드메이트 수입차 정비 전문점에서 수입차 운전 고객을 대상으로 냉각수, 에어컨, 배터리 등 22개 품목에 대한 무상 점검을 실시한다.

더불어 엔진·브레이크 오일 30%, 에어컨·히터 필터 30%, 브레이크 패드 30%, 와이퍼 블레이드 40% 등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스피드메이트가 수입차 운전고객을 대상으로 8월 25일까지 무상점검 서비스와 정비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SK네트웍스 스피드메이트 제공]
스피드메이트가 수입차 운전고객을 대상으로 8월 25일까지 무상점검 서비스와 정비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SK네트웍스 스피드메이트 제공]

스피드메이트는 2014년 수입차 정비 서비스 본격화 이후 현재 전국 주요매장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앞선 기술력과 오랜 기간 축적한 정비 노하우를 바탕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며 수입차 정비 시장의 거품을 제거하는데 일조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 수입차 운전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한 것으로 정비 경력 20년차 이상의 스피드메이트 장인들이 꼽은 폭염과 장마철 필수 점검 아이템을 무상 점검해주고 수입차 운전 고객들의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도출한 이용 빈도가 가장 높은 품목들을 할인 대상으로 선정했다.

무상점검을 희망하는 고객은 스피드메이트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가까운 수입차 정비 매장을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시 대기 없이 바로 정비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폭염과 잦은 비가 예상되는 여름철 장거리 운행을 앞두고 차량 점검은 필수”라며 “스피드메이트에서 준비한 22가지 장거리 무상 점검을 통해 여름휴가를 안전하고 행복하게 다녀오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