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브라운앤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출시...'친자연 제품 선호' 취향 저격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7.23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유한킴벌리의 생리대 브랜드 좋은느낌이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브라운앤프렌즈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다. 좋은느낌은 친자연주의 제품 선호가 높아짐을 고려해 유기농 라인을 강화했으며, 특성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유한킴벌리 좋은느낌은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브라운앤프렌즈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라인프렌즈의 캐릭터가 여성용품 브랜드와 협업을 하는 것은 국내외를 통틀어 좋은느낌이 처음이다.

유한킴벌리 좋은느낌은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브라운앤프렌즈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유한킴벌리 제공]
유한킴벌리 좋은느낌은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브라운앤프렌즈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유한킴벌리 제공]

좋은느낌 유기농 순면커버 라인(패드, 라이너, 입는 오버나이트)으로 선보이는 한정 제품은, 올리브영, 롭스 등의 드럭스토어와 G마켓, 11번가 등 이커머스 시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국내 유기농 생리대 시장은 친자연주의 제품 선호와 보다 높은 안심감을 기대하는 고객 기호가 더해져 2016년 약 5%에서 올해는 전체 생리대 시장의 20%(업계 추정)에 육박할 정도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좋은느낌 유기농 순면커버가 1위를 달리고 있다.

유한킴벌리 좋은느낌은 이 같은 고객 기호에 부응하기 위해 유기농 라인을 강화했으며, 개인 특성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실제, 좋은느낌 유기농 순면커버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패드, 라이너, 입는 오버나이트, 탐폰에 이르는 유기농 풀 라인업을 공급하고 있다.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담당자는 “친근한 이미지로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브라운앤프렌즈와의 협업을 통해 일상에 재미를 더하고, 유기농 순면의 편안한 착용감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싶었다”며 “관련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만큼, 소비자의 숨은 기대를 읽고, 앞서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해 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