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컴투스, 미국 샌디에이고 코믹콘 참가…’서머너즈 워’ 美 인지도 높인다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19.07.23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컴투스가 미국 캘리포니아 주 샌디에이고에서 열린 ‘샌디에이고 코믹콘 인터내셔널(SDCC, 이하 샌디에이고 코믹콘)’에 참가했다. 이를 통해 컴투스는 자사의 인기게임 '서머너즈 워'의 미국내 친숙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컴투스는 지난 17일부터 닷새간 열리는 샌디에이고 코믹콘에 참가했다고 23일 밝혔다. 컴투스는 지난 해에 이어 올해 2년 연속으로 샌디에이고 코믹콘에 참가하고, 자사의 글로벌 인기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브랜드를 알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샌디에이고 코믹콘 인터내셔널'에 차려진 컴투스의 '서머너즈 워' 부스 [사진=컴투스 제공]

먼저 컴투스는 현장에 ‘서머너즈 워’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부스를 설치하고 게임에서 애니메이션∙영화∙소설∙코믹스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로 확장 중인 ‘서머너즈 워’의 세계관을 확인할 수 있도록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과 캐릭터를 본 딴 대형 디오라마를 공개했다.

또한 ‘서머너즈 워’ 게임 콘텐츠를 형상화한 포토존을 설치하고 방문객들이 자유롭게 사진을 찍고 추억을 공유할 수 있도록 했으며, ‘서머너즈 워’와 관련된 다양한 선물을 재미있는 체험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뽑기 이벤트도 진행했다.

이와 함께 코믹콘 방문객들이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를 직접 플레이 할 수 있는 섹션도 설치하고, 게임 캐릭터 모습으로 변신한 코스튬 플레이도 선보이는 등 ‘서머너즈 워’의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컴투스 관계자는 “대중 문화를 사랑하는 전 세계인들의 축제인 이번 샌디에이고 코믹콘에서 서머너즈 워 팬들을 직접 만날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다”라며 “다양한 문화 콘텐츠 분야로 뻗어나가는 ‘서머너즈 워’ 브랜드를 보다 많은 이들이 함께 할 수 있도록 교류의 장을 더욱 넓혀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