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리따움, 7월 '쿠폰의 정석' 이벤트 진행..."할인쿠폰 10종 지급"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7.24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매장 아리따움이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7월 '쿠폰의 정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에 이어 두번째로 진행된 쿠폰의 정석 이벤트는 아리따움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은 7월 쿠폰의 정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아리따움 기존 회원과 신규 회원은 총 10종의 할인 쿠폰을 새로 발급받게 된다.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은 7월 쿠폰의 정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은 7월 쿠폰의 정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시점에 원하는 할인 쿠폰을 적용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중복 할인 전용 쿠폰을 제외한 쿠폰은 함께 적용할 수 없으며, 신상품 및 일부 브랜드 상품에는 사용이 제한된다. 쿠폰 사용 범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리따움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리따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 쿠폰은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바디 제품 등 카테고리별 할인 쿠폰과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등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별 혜택 쿠폰, 구매 금액 및 중복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으로 구성됐다"며 "아리따움 스마트 클럽 회원으로 승격되면 각종 할인과 무료배송, 쿠폰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스마트 스토어 등록을 통해 즉시 사용 가능한 뷰티포인트와 할인 쿠폰도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