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G마켓, '슈퍼 유한킴벌리 데이' 진행…15% 할인쿠폰 제공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7.24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이 인기 육아템을 직배송 특가로 선보이는 '슈퍼 유한킴벌리 데이'를 진행한다. G마켓은 육아맘, 육아대디를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G마켓은 24일 인기 육아템을 직배송 특가로 선보이는 슈퍼 유한킴벌리 데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G마켓의 슈퍼 유한킴벌리 데이 프로모션은 육아맘, 육아대디를 응원하는 G마켓 ‘일요일엔 맘껏쇼핑’ 프로모션 트래픽이 오픈 3주 만에 20% 증가하는 등 좋은 성적을 내고있어 추가로 마련됐다.

G마켓은 24일 인기 육아템을 직배송 특가로 선보이는 슈퍼 유한킴벌리 데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G마켓은 24일 인기 육아템을 직배송 특가로 선보이는 슈퍼 유한킴벌리 데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G마켓은 '하기스' 상품으로 라인업으로 꾸렸으며, 갓 생산된 최신 제조일의 하기스 제품들은 스마일배송을 통해 유한킴벌리 대전공장에서 직배송으로 빠르게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하기스 에어솔솔 썸머팬티(40Px2팩)', '릴리유 도톰한 물티슈(80매x10팩)'를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도 바디워시와 로션, 휴지 등 유한킴벌리의 대표적인 생활, 육아용품들을 선보인다.  

G마켓은 전 회원을 대상으로 생활용품 15% 중복 할인 쿠폰 3장,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기저귀 5000원 중복 할인 쿠폰 1장, 7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육아용품 1500원 중복 할인 쿠폰 2장 등을 제공할 방침이다.

이베이코리아 마트리빙실 서희선 실장은 “아이 몸에 직접 닿는 육아 용품일수록 제조일자에 민감한 부모 고객들이 많다” 며, “최신 제조 일자의 안전한 육아 용품을 빠르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앵콜 프로모션을 기획한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