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마트, 9월 2일까지 온라인몰서 '추석선물세트' 예약 판매 실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7.25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롯데마트가 오는 9월 2일까지 40일간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추석선물세트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롯데마트는 친환경 재활용이 가능한 선물세트 패키지의 비중을 50%까지 늘렸다.

롯데마트는 오는 9월 2일까지 40일간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추석선물세트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예약판매 기간 동안 최대 40%가량 할인된 가격에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롯데마트는 오는 9월 2일까지 40일간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추석선물세트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롯데마트 제공]
롯데마트는 오는 9월 2일까지 40일간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추석선물세트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롯데마트 제공]

롯데마트는 이번 추석 선물세트 컨셉을 '수복강녕(壽福康寧)'으로 정했다. 회사 측은 건강하게 장수하며 복을 누리고 평안하시길 기원하는 마음을 담았다고 밝혔다. 아울러 친환경 재활용이 가능한 선물세트 패키지의 비중을 50%까지 늘려 운영하게 된다고 설명했다.

롯데마트가 준비한 수복강녕의 첫 테마는 직접 찾은 우리 산지와 우리 생산자 상품이다. 상품의 주 생산지인 지역명을 명시하거나 재배를 담당했던 생산자의 명성을 통해 상품에 대한 신뢰성을 높이겠다는 방침이다.

대표 상품으로 2년 연속 수상 브랜드인 '지리산 순牛한 한우'로 구성한 1++등급의 '친환경 명인 선물세트1호/2호'를 선정했다.
 
두 번째 테마는 '좋은 품질을 위한 집념'으로 정했다. 롯데마트는 올 초 과일의 당도가 높거나, 차별화된 농법을 통해 재배됐거나, 신 품종에 대한 상품을 엄선한 '황금당도' 브랜드를 론칭 한 바 있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에서는 과일 본연의 가치인 당도가 타 상품에 비해 높은 황금당도 과일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롯데마트 이상진 마케팅전략부문장은 “롯데마트는 이번 추석 선물세트의 컨셉을 '수복강녕(壽福康寧)'으로 설정했다”면서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는 선물세트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최고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