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더위에 지친 피부' 기능성 마스크팩 인기...플로르, DIY형 하이드로 마스크팩 메이커 선보여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7.25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이 시작됐다. 하지만 뜨거운 태양은 오히려 피부를 더 피로하게 만들 수 있다. 이에 코스메틱 브랜드들은 여름 철 피부 고민에 따라 효과적으로 피부 진정 및 보습이 가능한 마스크팩을 선보이고 있다.

코스메틱 전문기업 페도라인터내셔널의 코스메틱 브랜드 플로르는 마스크팩 DIY(Do It Yourself)세트 '플로르 하이드로 마스크팩 메이커'를 선보였다. 플로르 하이드로 마스크팩 메이커는 원하는 성분으로 자신만의 마스크팩을 제조할 수 있는 개인 맞춤형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으로 사용자가 직접 기능성 재료(앰풀·세럼·토너·의약외품 등)를 추가한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을 직접 제조할 수 있다.

'플로르 하이드로 마스크팩 메이커',  '100 알로에베라 유기농 마스크',  '바이오 캡슐인 마스크', '비프루브 마스크 마스터 그림시트 멀티비타민'   [사진=플로르, 닥터올가, 메디힐, 비프루브 제공]
'플로르 하이드로 마스크팩 메이커', '100 알로에베라 유기농 마스크', '바이오 캡슐인 마스크', '비프루브 마스크 마스터 그림시트 멀티비타민' [사진=플로르, 닥터올가, 메디힐, 비프루브 제공]

플로르 하이드로 마스크팩 메이커는 피부에 바르는 비타민B5 유도체인 판테놀, 비타민콤플렉스 및 누에고치 단백질 성분 세리신(실크펩타이드) 등을 함유하고 있어 최대 3시간까지 장시간 부착이 가능하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천연소재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올가에서는 생기를 잃은 피부를 케어하기 적절한 '100 알로에베라 유기농 마스크' 출시했다. 닥터올가의 100 알로에베라 유기농 마스크는 100% 천연유래 성분으로 만든 마스크팩이다. 정제수 대신 유기농 알로에베라잎즙이 50.88% 함유되어 뜨겁게 달아올라 지친 피부에 진한 수분으로 채워줘 진정과 휴식을 준다. 100% 유칼립투스 나무 유래 텐셀 시트로 열기로 예민해진 피부에 자극을 줄여준다.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은 프리미엄 오일 캡슐을 마스크팩에 담아 유효성분 전달력을 높인 '바이오 캡슐인 마스크'을 출시 판매 중이다. 바이오 캡슐인 마스크는 시트를 접어 담는 기존 마스크팩과 달리 3D 입체형 패키지에 시트를 롤링 방식으로 담아 간편하게 풀어 부착할 수 있다.

메디힐 바이오 캡슐인 마스크는 총 3종으로 출시됐다. 보습에 도움을 주는 ‘바이오 캡슐인 하이드라 드롭 마스크’는 물방울 형태, 진정 효과가 있는 ‘바이오 캡슐인 수딩 드롭 마스크’는 티트리잎 형태, 피부 광채를 더하는 ‘바이오 캡슐인 토닝 드롭 마스크’는 3D 입체형 패키지를 활용해 오일 캡슐이 외부 충격으로부터 깨지지 않도록 보호한다.

아웃도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는 크림 마스크 시트로 피부 진정 효과를 더한 '비프루브 마스크 마스터 그림시트 멀티비타민'을 판매 중이다. 비르푸브의 마스크 마스터 그림시트 멀티비타민은 비타민C, 비타민E를 포함해 10가지 멀티비타민 성분이 함유됐다. 더불어 고영양 크림을 머금은 극세사 시트는 피부 전체를 부드럽게 감싸 수분과 영양 보강이 적절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