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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한킴벌리, 중국 시장 공략 박차...해외직구 플랫폼 왕이카오라와 MOU 체결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7.25 17: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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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유한킴벌리가 중국 크로스보더(Cross Border)시장 공략에 나선다. 유한킴벌리는 중국 해외직구 업체 왕이카오라와 손잡고 유한킴벌리 제품 정품 보장과 품질관리 및 기저귀 시장 확대를 위한 공동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유한킴벌리는 24일 중국 항저우에서 왕이카오라와 중국 크로스보더 시장 진출 가속화를 위한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최규복 유한킴벌리 대표이사 사장과 왕이카오라 유아용품 사업개발부문 까오더롱 총감이 참석했다.

유한킴벌리는 24일 중국 항저우에서 왕이카오라와 중국 크로스보더 시장 진출 가속화를 위한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유한킴벌리 제공]
유한킴벌리는 24일 중국 항저우에서 왕이카오라와 중국 크로스보더 시장 진출 가속화를 위한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유한킴벌리 제공]

협약을 통해 양사는 유한킴벌리 제품 정품 보장과 품질관리, 기저귀 시장 확대를 위한 공동 마케팅에 대한 제휴를 맺었다.

왕이카오라는 중국에서 가장 큰 해외직구 플랫폼이며, 중국의 해외직구 사업을 리드하고 있어, 해외 브랜드의 중국 시장 진입에 가장 이상적이고 잠재력이 큰 플랫폼으로 알려져 있다.

최규복 유한킴벌리 대표는 "'하기스' 기저귀, '그린핑거' 스킨케어, '좋은느낌' 생리대 등 유한킴벌리의 프리미엄 제품이 중국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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