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름방학 맞은 아이들과 함께 실내 키즈파크 어때...신라스테이, 서머키캉스 패키지 출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7.26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본격적인 여름방학에 자녀들과 함께 보낼 수 있는 ‘서머 키캉스(키즈+바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머 키캉스’ 패키지는 폭염으로 자녀들과 야외 활동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한 것으로 자녀들에게 유익하고 다양한 시설을 갖춘 실내 키즈파크에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서초 패밀리룸 (사진제공=신라스테이)
서초 패밀리룸 (사진제공=신라스테이)

패키지는 지역에 따라 선택 할 수 있도록 했다. 먼저 신라스테이 역삼, 서초, 구로, 동탄 4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펀펀 키즈’ 패키지는 어린이 뉴미디어 놀이터인 ‘펀토리하우스’를 이용할 수 있다.

‘펀토리하우스’에는 생각과 동작, 감성을 키울 수 있는 시설들과 다양한 콘텐츠들이 있어 방학 중 자녀의 유익한 체험을 할 수 있다. 또한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여행 시 아이의 짐을 간단히 수납할 수 있는 엘빈즈 트래블 파우치도 증정한다. 파우치에는 어린이 스낵 2봉이 들어있어 간식으로 즐길 수 있다.

구성은 ▲스탠다드 객실(1박) ▲펀토리하우스 전 지점 이용권(어린이 1인 자유이용권, 어른 2인 2시간 입장권) ▲엘빈즈 키즈 스낵 파우치 1개(인절미 스낵 2봉)가 제공되며 신라스테이 역삼, 서초, 구로, 동탄 호텔에서 오는 8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신라스테이 해운대에서는 직업체험 테마파크인 ‘키자니아’를 이용 할 수 있는 ‘신라스테이 포 키즈’ 패키지도 패키지 구성은 ▲패밀리 트윈 객실(1박) ▲키자니아 부산 오후권 2매(성인 1매, 어린이 1매) ▲신라스테이 리미티드 서머 베어 1개가 제공되며 기간은 12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