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댓글 달고 메가박스 할인쿠폰은 물론 다양한 상품도 득템...메가박스, 영화 VS 영화 이벤트 실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7.31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 및 휴가철을 맞아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개봉작과 함께 경품 혜택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여름 시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먼저, 올 여름 기대작들을 주제로 한 ‘영화 VS 영화’ 이벤트를 오는 8월 25일까지 진행한다. 한글 창제 과정의 숨겨진 이야기를 다룬 영화 나랏말싸미를 비롯해 라이온 킹, 분노의 질주 : 홉스&쇼, 봉오동 전투, 그리고 오늘 개봉한 사자, 엑시트, 마이펫의 이중생활2에 이르기까지 총 7편의 기대작 중 2편 이상을 골라 ‘나만의 시리즈’를 만들고 시리즈 컨셉을 담은 말머리와 함께 선정 이유를 메가박스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여름맞이 기대작 관람 댓글 이벤트 실시 (사진제공=메가박스)
여름맞이 기대작 관람 댓글 이벤트 실시 (사진제공=메가박스)

이번 이벤트는 특정 테마에 따른 두 개의 영화가 대결하는 형식의 ‘영화 대 영화’를 콘셉트로 진행된다.

예를 들면 ‘독립’이라는 공통된 테마의 영화 나랏말싸미와 봉오동 전투를 선정해 말머리에 컨셉을 ‘독립의 역사’로 기입하고 나랏말싸미는 중국 글로부터의 독립, 봉오동 전투는 일제로부터의 독립으로 댓글을 남기면 되는 방식이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9∼10월 두 달 동안 사용할 수 있는 2,000원 영화 할인 쿠폰을 4매씩 증정하며, 7편 중 2편 이상을 실제로 관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만명에게 포토카드 2매, 1천명에게 영화 초대권 1매, 10명에게 휘닉스 상품권 1매씩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영화 사자를 2회 이상 관람한 관객 중 추첨을 통해 총 4명을 선정, 영화 속에서 배우들이 직접 착용한 촬영 소품을 특별 경품으로 제공하기로 해 눈길을 끈다.

배우 박서준의 땀이 배어 있는 ‘챔피언 글러브(1개)’, 배우 안성기가 입고 열연한 ‘신부복 셔츠(1개)’, 배우 우도환이 입은 ‘검은 망토(1개)’ 및 영화 특정 장면 내에서 실제로 찍은 배우 우도환 폴라로이드 사진 7장(1세트)을 증정할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휴가와 방학 시즌을 맞은 관객들이 메가박스가 준비한 최신 기대작과 다양한 혜택을 통해 알찬 여름을 만끽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시즌 이벤트 2종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벤트 참여를 통해 할인권은 물론, 영화 소품부터 깜찍한 캐릭터 상품까지 고품질의 선물을 증정받는 즐거움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