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넷마블, '피싱스트라이크' 스테이지 9곳과 어종 추가 업데이트

  • Editor. 백성요 기자
  • 입력 2019.07.31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백성요 기자] 넷마블이 '피싱스트라이크'에 새로운 스테이지 9곳과 90종의 어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넷마블은 모바일 낚시게임 ‘피싱스트라이크’에 다크 볼케이노를 테마로 한 새로운 스테이지와 어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업데이트된 다크 볼케이노 스테이지는 총 9곳으로 필리핀의 피나투보, 이탈리아의 에트나, 미국 하와이의 마우나케아 등 세계 각국에 실제로 존재하는 화산지대를 배경으로 한다. 이와 함께 61레벨에서 143레벨 사이의 물고기로 구성된 90종의 신규 어종도 새롭게 등장한다.    

넷마블은 모바일 낚시게임 ‘피싱스트라이크’에 다크 볼케이노를 테마로 한 새로운 스테이지와 어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사진=넷마블 제공]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앵글러 ‘유리’도 새롭게 선보인다. 빙결 스킬을 보유한 ‘유리(레전드급)’가 새로 합류해 앵글러를 수집하는 재미를 더욱 높였다.

새로운 스테이지 추가와 함께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는 게임 모드도 확장되었다.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무한대회는 기존 108단계에서 126단계로 늘어났다. 이 밖에도, 신규 낚시 장비인 ‘골든 피닉스 세트’와 ‘핑크 다이아 피닉스 세트’도 추가되며 신규 보트 ‘블레이즈 피닉스 보트’도 선보인다.

오병진 넷마블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보다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하고 강력한 스테이지와 어종을 추가했다”며 “그동안 이용자들의 요청이 많았던 신규 테마와 앵글러가 추가되어 더 큰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