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있지 안다르' 단 하루 신상 8종 출시 기념 이벤트...할인쿠폰 한정 지급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8.05 10:5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신상 8종 출시를 기념해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선착순 총 3000명에게 증정하는 ‘있지 안다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 오전 10시, 오후 1시, 오후 3시에 걸처 각 시간대 별 1000명씩 선착순 총 3000명에게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네이버 검색창에 ‘있지 안다르’ 검색 후 ‘5000원 할인 쿠폰’ 배너를 클릭하면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쿠폰 유효기간은 오는 6일 오전 9시 59분까지다.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신상 8종 출시를 기념해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선착순 총 3000명에게 증정하는 ‘있지 안다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안다르 제공]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신상 8종 출시를 기념해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선착순 총 3000명에게 증정하는 ‘있지 안다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안다르 제공]

안다르는 신상 8종 출시를 기념해 단 하루만 진행하는 ‘타임특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보다 트렌디한 디자인의 신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날 오전 10시부터 6일 오전 10시까지만 열린다. 한정수량으로 선착순 판매를 진행해 제품 소진 시 이벤트가 종료되고, 종료 후엔 정상가로 판매된다.

이 외에도 재입고 예정이 없는 인기 상품 특가 판매 이벤트도 오늘 오전 10시부터 동시 진행 예정이다. 소비자들로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끈 제품들에 한해 진행되는 이벤트이며, 일명 ‘대란템’을 구매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신규 회원 가입 후 앱 다운로드 시 1만원 할인 쿠폰을 상시 지급하고 있어 신규 고객은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이날 오전 10시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도 동시 진행해 푸짐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안다르 신애련 대표는 “올여름이 가기 전, 안다르가 또 한번 야심 차게 준비한 이번 신제품 8종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이색 이벤트들을 기획하게 됐다”며 “신제품은 물론 끊임없는 리오더 요청 제품 등 안다르 대표 인기 상품들과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