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22 03:39 (화)
이니스프리, 오늘부터 3일 동안 8월 빅세일..."회원 최대 50% 할인"
이니스프리, 오늘부터 3일 동안 8월 빅세일..."회원 최대 50% 할인"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9.08.07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8월 빅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니스프리는 7일부터 10일까지 총 4일간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빅세일을 통해 이니스프리 회원들은 할인된 가격으로 화장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는 7일부터 10일까지 총 4일간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이니스프리 제공]
이니스프리는 7일부터 10일까지 총 4일간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이니스프리 제공]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빅세일은 기존 멤버십데이와 달리 등급에 관계없이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최대 50%까지 상품별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며 "8월에는 인기 품목을 특가 에 구매할 수 있는 '천원의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천원의 행복 쿠폰은 매일 오전 8시,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이니스프리 빅세일’을 검색하면 발급 받을 수 있다. 100원 이상 구매 시 즉시 사용 가능하다.

행사 주요 제품으로는 비비드 크리미 틴트와 파워프루프 아이라이너, 애플 씨드 딥 클렌징 폼, 안티에이징 밴드 트라이얼 세트, 청보리 고마쥬 필링 마스크, 한란 인리치드 크림 등이 있다.

아울러 세일 기간 동안 댄싱디바 매직프레스와 FILA 컬래버 물품도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8월 빅세일은 뷰티포인트 통합 회원 대상 행사로, 빅세일 기간에는 뷰티포인트 적립 및 사은품이 지급되지 않는다. 할인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