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제너시스BBQ, 소고기 전문 브랜드 '소신' 리뉴얼 론칭..."외식브랜드 입지 강화"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8.09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치킨프랜차이즈 BBQ를 운영하고 있는 제너시스BBQ가 파인 캐쥬얼 소고기 전문 브랜드 '소신'을 리뉴얼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제네시스BBQ는 소신을 통해 외식브랜드로서 국내 입지를 한층 강화해나갈 예정이다.

소고기 전문 브랜드 소신은 10일 분당 미금역 현대엠코 빌딩 2층에 사전 오픈한다. 소신은 일반적으로 소비자가 자리에 앉아 정해진 메뉴를 주문하는 것과는 달리 쇼케이스에서 직접 고기 부위를 정하고 필요한 양을 선택해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치킨프랜차이즈 BBQ를 운영하고 있는 제너시스BBQ가 파인 캐쥬얼 소고기 전문 브랜드 '소신'을 리뉴얼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제네시스BBQ 제공]
치킨프랜차이즈 BBQ를 운영하고 있는 제너시스BBQ가 파인 캐쥬얼 소고기 전문 브랜드 '소신'을 리뉴얼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제네시스BBQ 제공]

제네시스BBQ 관계자는 "소신은 최고 품질과 서비스를 최상의 제품과 함께 제공하는 파인 다이닝에 초점을 두고 이를 캐쥬얼한 가격대에 소비자에게 제공할 예정"이라며 "소신 브랜드를 국내 대표 소고기 전문점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수개월 동안 외식 트렌드 조사를 면밀히 거쳤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파인 다이닝형 소고기 전문 브랜드인 만큼 소신은 매장에서 직접 부처링한 뒤 숙성고에서 프리미엄 소고기 본연의 맛을 구현한 등심, 갈비살, 살치살, 부채살 등 원하는 부위를 방문 고객들이 직접 쇼케이스에서 보고 원하는 양을 마음껏 주문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매장 내부 역시 소비자들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조성했다. 뉴욕 육류의 메카인 ‘미트 패킹 디스트릭트(Meat Packing District)’의 정통성을 표방하는 도르레 저울, 도축칼 등의 오브제를 통해 과거와 현대를 잇는 소고기 정통성을 모던한 느낌으로 풀어냄과 동시에 고급스러운 색감과 우드를 활용한 따뜻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연출했다.

이상열 GNS F&B대표는"소신은 맛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감성까지 자극할 수 있는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도를 의미하는 용어)를 추구하기 위해 가격 거품을 과감히 걷어내 부담 없이 소고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