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잊지말자 우리 역사" G마켓, 광복절 맞아 역사 인식 관련 도서·여행 프로모션 진행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8.09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광복절을 맞아 오는 18일까지 역사 도서와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광복절을 맞아 한국사를 직접 공부하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도서와 여행 상품 수요가 증가하며 마련됐다.

이베이코리아가 지난 7월 도서 매출을 분석한 결과, 역사 관련 도서 매출은 전월 대비 20% 증가했다. 지난 2018년과 2017년에도 광복절이 있는 8월에는 역사 도서 매출이 전월 대비 각각 21%, 81% 증가하며 연 평균을 크게 상회한 바 있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광복절을 맞아 오는 18일까지 역사 도서와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광복절을 맞아 오는 18일까지 역사 도서와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G마켓은 지난 7월 일본의 수출 규제 이슈로 역사에 대한 관심이 전반적으로 증가하면서 어린이, 학생들이 읽으면 좋은 한국사 도서부터 막바지 여름방학 기간인 15일 광복절 전후로 갈 만한 역사 여행 상품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먼저 만화부터 소설까지 전 연령을 아우르는 역사 베스트셀러를 특별가로 선보인다. 유·아동 카테고리 한국사 베스트 도서부터 어른들을 위한 한국사 인문/역사 서적, 올바른 역사 공부를 위한 한국사 학습/수험서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직접 떠나는 역사여행 상품으로는 '군산 근대역사탐방 스탬프투어 당일여행', '울릉도+독도 2박2일 여행', '부여 백제문화단지 당일여행', '대구 구석구석 골목길 당일여행', '파주 평화의 DMZ 투어 당일여행' 등이 마련됐다.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G마켓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도서사업팀 김선희 팀장은 “최근 자녀들에게 역사를 바로 알려주고자 하는 부모들의 수요가 커지며 어린이 역사 서적이 강세”라며 “이런 추세를 반영해 엄선된 어린이 역사 서적은 물론 어른들이 역사 지식을 키울 수 있는 한국사 서적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