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홍대앞 노랑계단' KB청춘마루, 서울시 건축상 최우수상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19.08.09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KB국민은행이 'KB청춘마루'가 지난 7월 발표된‘2019년 서울시 건축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 37회를 맞이한 '서울시 건축상'은 건축의 공공적 가치를 구현하며 시민의 삶의 질을 향상한 우수한 건축물과 공간환경을 장려하기 위한 상이다. 'KB청춘마루'는 지난해 ‘2018년 대한민국 공간문화대상’에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KB청춘마루. [사진=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청춘마루'는 독특한 계단형 외관에 청춘 문화와 지역의 활력이 더해져 더욱 특별한 공간으로 자리잡았다"며 "앞으로도 좋은 건축문화와 완성도 있는 프로그램을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 확장하여 청춘들의 꿈과 열정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KB청춘마루'에서는 8월 여름방학을 맞이한 청춘 고객들의 스펙업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 중이다. 매주 화요일은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청춘을 위한 영상 편집 클래스, 매주 수요일은 조주기능사를 꿈꾸는 청춘을 위한 자격증 클래스가 열리고 있다.   

또한, 청춘 예술가를 지원하는 'KB청춘마루 Arti-Star 공모'를 통해 선정된 장용석, 김진선, 전예진 아티스트가 직접 기획한‘트라이앵글 : 3인의 시선’전시가 이번 달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KB청춘마루'공식 홈페이지, 공식 인스타그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