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불스원, 무광 블랙 디자인 차량용 방향제 '선바이저 MEN' 2종 출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8.13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불스원은 방향제 브랜드 '폴라프레쉬'가 남성 운전자 맞춤형 방향제 ‘선바이저 MEN’ 2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선바이저 MEN은 차량 선바이저(햇빛 가리개)에 간편하게 끼워 사용하는 클립형 방향제로 묵직하고 시원한 우디향의 ‘골든 포레스트’, 상쾌하고 시원한 향의 ‘오션 아쿠아’ 등 트렌디하고 유니섹슈얼한 2가지 신규 향으로 구성되어 있다.

불스원은 방향제 브랜드 '폴라프레쉬'가 남성 운전자 맞춤형 방향제 ‘선바이저 MEN’ 2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불스원 제공]
불스원은 방향제 브랜드 '폴라프레쉬'가 남성 운전자 맞춤형 방향제 ‘선바이저 MEN’ 2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불스원 제공]

특히 선바이저 방향제 특징상 에어컨이나 히터 바람의 영향을 받지 않고 에센셜 오일의 향기 입자가 위에서 아래로 천천히 퍼지기 때문에 차 안에 향수를 뿌린 듯 은은하게 향이 지속되는 것이 장점이다.

불스원은 차량 실내 향기를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기 원하는 남성 운전자들을 위해 '차 안에서 즐기는 퍼퓸(Perfume)'을 컨셉으로 은은한 향을 제공하는 선바이저 MEN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특히 기존의 선바이저 방향제가 유광 커버로 다소 캐주얼한 느낌이었다면, 이번 신제품은 블랙 색상에 무광 질감을 더한 커버 디자인으로 무게감을 더했다.

서현정 불스원 에어케어 브랜드 매니저는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MEN은 차량용 방향제를 자기표현을 위한 액세서리로 여기는 최신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이라며 “트렌디한 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찾는 남성 운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