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15 14:22 (일)
오비맥주 '카스' 인터랙티브 영화 '아오르비(AORB)' 유튜브 400만뷰 돌파
오비맥주 '카스' 인터랙티브 영화 '아오르비(AORB)' 유튜브 400만뷰 돌파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9.08.13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오비맥주의 카스가 유튜브와 협업해 국내 최초로 제작한 인터랙티브 영화 '아오르비(AORB)'가 상영 25일 만에 400만뷰를 돌파했다.

오비맥주(대표 고동우)는 13일 배우 최우식이 주인공을 맡은 인터랙티브 영화 아오르비가 400만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아오르비는 시청자 선택에 따라 주인공의 운명과 내용이 달라지는 콘텐츠로 주인공이 선택의 자유가 없는 통제 사회를 탈출해 '야스(YAASS)랜드'로 향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오비맥주(대표 고동우)는 13일 배우 최우식이 주인공을 맡은 인터랙티브 영화 아오르비가 400만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사진=오비맥주 제공]
오비맥주(대표 고동우)는 13일 배우 최우식이 주인공을 맡은 인터랙티브 영화 아오르비가 400만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사진=오비맥주 제공]

시청자들은 5번의 선택을 거쳐 자신만의 선택 결과에 따라 각기 다른 에피소드를 접하게 된다.

아오르비는 영화 '기생충'의 배우 최우식이 주인공을 맡았고 ‘기생충’의 신 스틸러 연기파 배우 이정은 외에도 이정현, 리아, 백수련이 출연해 연기를 선보인다.

카스는 사소한 결정을 내릴 때조차 주변의 의견에 의존하는 결정장애 세대들에게 자신의 선택을 믿고 그 선택을 즐기라는 야스캠페인의 일환으로 아오르비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아오르비는 단순히 영상을 시청하는 것을 넘어 소비자가 함께 참여하고 행동하는 쌍방향 콘텐츠"라며 "항상 새로운 시도와 혁신을 추구하는 카스는 젊은 세대의 당당한 선택을 응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