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S홈쇼핑, 친환경 냉매 '냉동 생수' 협력사에 지원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8.13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NS홈쇼핑이 혹서기 한시적으로 냉동 생수 냉매를 협력사에 지원한다고 13일 밝혔다. NS홈쇼핑은 냉동 생수를 냉매로 활용하기 위해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배송 품질과 식품 안전을 고려해 드라이아이스는 유지하고 아이스팩을 냉동 생수로 대체하기로 했다.

그간 NS홈쇼핑은 혹서기 품질 유지를 위해 드라이아이스 2개와 아이스팩 1개를 냉매로 사용해왔는데, 한시적으로 아이스팩을 대신해 500㎖ 냉동 생수 2개를 사용한다.

NS홈쇼핑이 혹서기 한시적으로 냉동 생수 냉매를 협력사에 지원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이 혹서기 한시적으로 냉동 생수 냉매를 협력사에 지원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NS홈쇼핑 제공]

아이스팩 1개에 비해 냉동 생수 2개의 단가가 37% 높지만, NS홈쇼핑은 고객의 활용성과 친환경 배송을 위해 도입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냉동 생수 비용 전액을 NS홈쇼핑이 지원하기 때문에 협력사 측의 부담은 없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NS홈쇼핑은 혹서기 냉매제 비용에 대한 협력사의 부담을 줄이고, 친환경 배송의 확대 및 정착을 위해 냉동 생수 비용을 전액 지원한다.

NS홈쇼핑 CS지원실 김기환 상무는 "친환경 배송의 필요성을 공감하지만, 비용 때문에 동참하지 못한 중소 협력사를 위해 혹서기 냉동 생수 냉매를 지원하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협력사와의 상생을 통해 사회적 요구와 고객 신뢰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