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울신라호텔 '한양도성 스팀케이크' 출시..."한국식 디저트로 전통미 담아"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8.13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서울신라호텔이 한양도성을 모티프로 개발한 프리미엄 디저트를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은 한양도성 스팀케이크를 통해 한국의 맛과 멋을 알릴 계획이다.

서울신라호텔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는 원재료부터 포장 디자인까지 한국적인 요소를 담은 한양도성 스팀케이크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한양도성 다산성곽길 구간에 인접한 서울신라호텔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는 국내외 여행객들을 위해 스팀으로 쪄낸 빵의 촉촉함과 카스텔라의 달콤함을 접목한 한국식 디저트를 기획했다.

서울신라호텔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는 원재료부터 포장 디자인까지 한국적인 요소를 담은 한양도성 스팀케이크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서울신라호텔 제공]
서울신라호텔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는 원재료부터 포장 디자인까지 한국적인 요소를 담은 한양도성 스팀케이크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서울신라호텔 제공]

한양도성 스팀케이크 세트 한 상자에는 성곽돌 모양의 총 9개 사각형 스팀케이크가 담겼다. 포장 디자인까지도 한양도성의 고색창연한 전통미를 담아내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오동나무로 만든 케이스에는 옛 서울 지도인 '수선전도(首善全圖)'를 찍었다.

서울신라호텔은 한국 방문 기념품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이나 선물용으로 고품격 디저트를 찾는 국내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호텔신라 관계자는 “홍콩의 제니쿠키, 대만의 누가크래커와 같이 한국을 대표할 수 있는 베이커리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정성을 다했다”며 “고객들이 고품질의 디저트로 한국의 맛을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