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올리브영, 한류 축제 케이콘 참가...미국서 'K뷰티' 알린다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8.14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올리브영이 최신 K뷰티 트렌드를 알리기 위해 미국으로 향한다. 올리브영은 미국 로스엔젤레스(LA)를 찾아 밀레니얼 세대가 선호하는 최신 K뷰티 트렌드 전파와 글로벌몰 인지 제고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은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LA컨벤션센터와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진행되는 '케이콘 2019 LA(KCON 2019 LA)'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KCON은 CJ ENM이 2012년부터 한류의 세계화를 위해 전 세계에서 진행하는 세계 최대의 K컬쳐 컨벤션으로 지난해 LA에서 진행된 행사에서는 무려 9만4000여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은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LA컨벤션센터와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진행되는 '케이콘 2019 LA(KCON 2019 LA)'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CJ 올리브영 제공]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은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LA컨벤션센터와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진행되는 '케이콘 2019 LA(KCON 2019 LA)'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CJ 올리브영 제공]

올리브영은 이번 행사 기간 '딜리버리 박스 포토존'과 '회원가입 존'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구성한 부스를 선보인다. 한류의 두 축인 뷰티와 음악이 결합된 국내 최초의 코스메틱 브랜드 '컬러그램톡'의 별도 브랜드존도 마련했다.

올리브영은 올해 KCON LA에서 밀레니얼 세대가 선호하는 최신 K뷰티 트렌드 전파와 글로벌몰 인지 제고에 나설 방침이다. 이를 위해 이번 행사 기간 '딜리버리 박스 포토존'과 '회원가입 존'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구성한 부스를 선보인다. 한류의 두 축인 뷰티와 음악이 결합된 국내 최초의 코스메틱 브랜드 '컬러그램톡'의 별도 브랜드존도 마련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미국 밀레니얼 세대에게 차별화된 K뷰티 경험을 제공하고 글로벌몰을 적극 알리기 위해 이번 KCON2019 LA에 함께하게 됐다”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K뷰티의 우수성을 알리고 글로벌몰을 통한 K뷰티 세계화를 위해 더욱 노력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