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실속과 품격 챙기는 추석선물 준비도 쿠팡에서...쿠팡, 2019 추석 선물기획전 준비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8.14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쿠팡이추석 명절을 맞아 ‘2019 추석’ 기획전을 오는 9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쿠팡은 ‘2019 추석’에서 교자상, 제수용품부터 효도 가전, 국내외 여행상품까지 추석과 관련된 모든 상품을 한곳에 모아 선보인다.

특히 ‘미리사면 더 큰 혜택’ 프로모션을 포함해 ▲선물관 ▲준비관 ▲여행관 ▲로켓프레시 등에서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비교하고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고객은 추석 기간 중에도 로켓배송 상품을 주문하면 다음날 빠르고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

‘2019 추석’ 기획전 진행 (사진제공=쿠팡)
‘2019 추석’ 기획전 진행 (사진제공=쿠팡)

쿠팡은 ‘미리사면 더 큰 혜택’ 프로모션에서 다양한 상품을 풍성한 할인 혜택으로 제공한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서 고객이 선물세트 50만원, 3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5%, 10%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주방용품과 주방가전 등 주방 필수품을 10만원, 6만원, 3만5000원 이상 구매시 각각 1만원, 5000원, 2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선물관’에서는 과일, 건강식품, 정육, 수산, 버섯, 가전, 주방 등 16가지 카테고리의 다양한 선물을 한 페이지에서 쉽게 살펴볼 수 있다. 특히 신선식품 새벽 배송 서비스인 ‘로켓프레시’로 자정 전까지 주문하면 오전 7시전까지 신선식품 선물세트를 받아볼 수 있다.

과일, 축산뿐 아니라 치즈, 베이커리 등으로 구성한 선물세트까지 다채로운 구성으로 제안한다. 또한 ‘준비관’은 교자상 등 제수용품은 물론 한복과 주방용품, 유아 귀성 준비용품, 자동차용품, 온 가족 놀거리, 반려동물 용품 등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완벽한 추석 준비를 돕는다.

‘여행관’은 제주여행, 해외여행, 호텔·리조트 여행용품 등 추석 연휴 기간 중 이용 가능한 인기 여행 관련 상품을 판매한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실속 있고 품격 있는 선물과 준비용품 등을 알차게 준비했다”며 “로켓와우, 로켓배송 등 쿠팡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더 좋은 고객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