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도심속 여가 생활공간이 뜬다...HDC아이파크몰, 카페거리·키즈 놀이공간 조성 등으로 복합쇼핑몰 경쟁력 UP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8.19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아이파크몰에는 항상 긴 줄에 서서 기다려야 맛볼 수 있는 카페가 있다. 아이파크몰 더 센터 4층에 위치한 흑당 버블티 대표 브랜드 ‘타이거슈가’ 매장이 바로 그곳으로 국내에서 유일하게 유통점 내에 입점 되어 있는 매장이다.

HDC아이파크몰은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만족도 높은 몰링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발 빠르게 움직여 아이파크몰 내 ‘타이거슈가’ 매장 입점을 추진하였고, 그 결과 오픈 한 달 만에 아이파크몰 내 반드시 방문해야 되는 매장으로서 굳건히 자리매김 하게 됐다.

HDC아이파크몰이 도심속 여가 생활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아이파크몰 더센터 카페거리(사진 좌측) 및 타이거슈가 매장 모습 [사진제공 HDC아이파크몰]

아이파크몰은 ‘타이거슈가’를 비롯해 식물과 사람들이 함께 숨 쉬는 공간으로 꾸며진 ‘식물학카페’, 무지개색 케이크로 유명한 ‘도레도레’, 물·시럽 없이 국산 사과와 다양한 과일·채소만을 사용해 착즙하는 100% 착즙주스가 특징인 ‘조앤더주스’ 등 여심을 자극 하는 다양한 카페들을 한자리에 모아 쾌적하게 쇼핑몰 안에서 ‘카페거리’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 했다.

HDC아이파크몰 관계자는 “‘ 머스트 고 플레이스’가 얼마나 갖춰져 있느냐가 곧 복합쇼핑몰의 경쟁력” 이라며 “보다 만족도 높은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자 지속적으로 좋은 콘텐츠들을 발굴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용산 아이파크몰은 쇼핑뿐만 아니라 즐기고 체험 할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요소들을 함께 갖추고 있어 가족, 연인간에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컨텐츠들이 가득 하다.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6층에 위치한 ‘챔피언1250’은 서울시와 수도권 인근의 어린이들까지 꼭 가보고 싶어하는 핫한 놀이 공간으로 3∼4세부터 초등 고학년까지 즐길 수 있는 놀이로 가득하며, 아이파크몰 VR존에서는 국내 쇼핑몰 중 최대 규모로 스포츠와 놀이기구, 레이싱, 슈팅게임 등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HDC아이파크몰은 즐기고 체험 할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요소들도 다양하다. 사진 좌측부터 VR존 및 챔피온 1250 모습 [사진제공 HDC아이파크몰]

특히, 스포츠 키즈 클럽 ‘챔피언1250’은 9m에 달하는 천장을 활용한 익스트림 플로어와 짚라인, 천정까지 닿아있는 타워 클라이밍 등 대형 놀이공원에서나 만날 수 있는 놀이 시설들이 갖춰져 있어 아이가 있는 부모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 아이파크몰 내 위치한 CGV는 20개관이 들어선 국내 최대 규모의 영화관으로 국내 최초이자 멀티플렉스 세계 최대의 IMAX 레이저를 비롯해 4DX with ScreenX, 스카이박스, 박찬욱관 등 CGV의 기술력과 독특한 테마가 응집된 특별관이 모두 들어서 있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고객에게 단순히 상품을 판매 하는 것을 넘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에 중점을 두고 공간개발에 집중 했다” 라며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공간을 기획하고 경영하는 기업으로 거듭 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