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세계 각지 음료도 맛보고 푸짐한 경품도 받고...푸르밀, 흑당밀크티 출시기념 N행시 이벤트 진행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8.19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신제품 ‘더 깊고 진한 흑당밀크티’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부터 9월 2일까지 총 2주 간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N행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푸르밀이 전 세계 각지의 특별한 음료를 편의점에서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세계의 레시피’ 시리즈 4탄인 ‘더 깊고 진한 흑당밀크티’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응모 방법은 푸르밀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흑당/밀크티/푸르밀 총 3가지 키워드 중 하나를 선택해 N행시를 지어 댓글로 남긴 후 친구를 댓글에 태그하면 된다.

흑당밀크티 N행시 이벤트 [사진제공=푸르밀]
흑당밀크티 N행시 이벤트 [사진제공=푸르밀]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50만원권(1명) △편의점 상품권 5천원권(20명) 등 총 21명에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9월 6일 공식 페이스북에서 발표한다.

‘더 깊고 진한 흑당밀크티’는 한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대만 흑당 밀크티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액상 컵 제품이다. 흑당밀크티를 액상 컵 타입으로 선보인 것은 푸르밀이 최초다.

이번 신제품은 진한 캐러멜 느낌의 흑당을 넣어 달콤하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고 홍차의 향긋함과 고소한 우유 풍미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푸르밀 관계자는 “대만 흑당 밀크티의 달콤한 맛과 향을 완벽하게 구현한 ‘더 깊고 진한 흑당밀크티’의 인기가 벌써부터 뜨겁다”며 “고객 성원에 힘입어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한 이번 경품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푸르밀은 기존 마트나 편의점에서 만나기 힘든 세계의 독특한 음료를 간편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세계의 레시피’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9월 첫 선을 보인 베트남 ‘연유라떼’와 이탈리아 ‘헤이즐넛 초코라떼’를 시작으로 위스키를 넣어 화제가 된 아일랜드 ‘아이리시커피’까지 폭넓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