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락앤락, 유아 취향저격 ‘핑크퐁 원터치 텀블러’ 출시..."2000개 한정 무료 배송 이벤트"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8.19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락앤락이 인기 캐릭터 핑크퐁과 손잡았다. 락앤락이 출시한 '핑크퐁 원터치 텀블러’는 귀여운 핑크퐁과 아기상어 캐릭터가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릭터를 좋아하는 3세~7세 어린이를 위해 기획했다.

락앤락은 19일 캐릭터 핑크퐁, 아기상어와 컬래버레이션한 유아용 텀블러  '핑크퐁 원터치 텀블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핑크와 블루 색상 총 2종으로 선보인다.  텀블러 소재는 내·외병 모두 안전한 스테인리스 스틸로 만들어졌으며 이중 진공벽 구조로 보온·보냉 기능이 뛰어나고, 실리콘 패킹은 분리가 가능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락앤락은 19일 캐릭터 핑크퐁, 아기상어와 컬래버레이션한 유아용 텀블러 '핑크퐁 원터치 텀블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락앤락 제공]

유아용으로 출시된 만큼, 디자인뿐 아니라 아이들을 고려한 맞춤형 기능이 특징이다. 아이 가방에 담기 좋은 400㎖의 아담한 용량이면서, 왕란 3개보다도 가벼운 192g 무게로 아이들이 휴대하기에 유용하다.

여기에 버튼을 눌러 여는 원터치 뚜껑 방식으로 쉽게 여닫을 수 있으며 가방 안에서 버튼이 눌려 물이 새지 않도록 한 번 더 잠가주는 안전 잠금 버튼이 장착됐다. 입수구는 입을 대고 마시기 좋게 돌출형으로 디자인됐으며, 빨대를 꽂아 사용하기 용이하다.

채영옥 락앤락 한국상품개발본부 개발2팀 팀장은 “핑크퐁 원터치 텀블러는 맞춤형 기능으로 어린이 스스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인기 캐릭터를 통해 텀블러에 대한 애착을 형성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며 “최근 어린이집 및 유치원에서는 물 마시는 습관을 키우고 올바른 환경 인식을 심어주고자 등원 준비 필수품으로 텀블러를 선정하고 있어 아이를 둔 부모에게 특히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락앤락의 핑크퐁 원터치 텀블러는 플레이스엘엘을 포함한 락앤락 직·가맹점과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 온라인 마켓인 쿠팡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락앤락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8월 말까지 핑크퐁 원터치 텀블러를 구매할 경우 2000개 한정 수량으로 무료배송을 실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