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10가지 성분 엄선한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 출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8.19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아이오페가 마데카소사이드‧알란토인‧판테놀 등 엄선된 10가지 성분으로 예민한 피부를 케어해주는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의 아이디어는 예민한 피부로 고통받는 딸은 둔 한 아빠의 고민으로부터 시작됐다. 아모레퍼시픽 소속의 스킨케어 연구원이 예민한 딸의 피부에 가장 자극이 적은 성분을 고민하던 중 인공 눈물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우리 몸의 눈물과 삼투압 농도가 유사한 등장액 '더마 리퀴드™' 성분을 개발했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아이오페가 마데카소사이드‧알란토인‧판테놀 등 엄선된 10가지 성분으로 예민한 피부를 케어해주는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해당 제품은 살균 · 보존제를 포함한 총 26가지 성분을 배제하고 엄선된 단 10가지 성분을 함유했다. 이를 통해 예민한 피부를 위한 집중 보습 · 진정 케어가 가능하다는 것이 사측 설명이다.

햇빛으로 인한 손상을 케어하는 마데카소사이드,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강화하는 판테놀, 거칠어진 피부 장벽 개선에 효과적인 알란토인, 고순도의 정제된 히알루론산 등이 함유됐다.  하이포 알러지테스트와 안자극 테스트 등을 완료해 예민한 피부를 가진 고객들이 자극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보습, 진정,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은 오는 26일부터 아모레퍼시픽몰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아리따움 온라인 몰에서는 9월부터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