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21 09:13 (토)
SKT·LG유플러스, '갤럭시 노트10' 개통행사...다양한 고객 이벤트 진행
SKT·LG유플러스, '갤럭시 노트10' 개통행사...다양한 고객 이벤트 진행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9.08.20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갤럭시 노트10' 개통을 기념해 이동통신사가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LG 유플러스(U+)는 서울 종각역직영점에서 ‘U+갤럭시 노트 어워즈’와 ‘이색S펜 사인회’를,  SK텔레콤(SKT)는 김연아, 홍종현 등이 참석해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행사를 진행한다. 

SK텔레콤은 20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SK텔레콤 5GX-갤럭시 노트10 개통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연아, 홍종현, 최희 등 유명인들을 비롯해 SK텔레콤 이용 고객들도 대거 참석해 SK텔레콤의 갤럭시 노트10 개통을 축하했다.

개통행사에는 SK텔레콤 고객 중 갤럭시 노트 시리즈를 이용하는 우수 고객 10명을 초청해 ‘노트 어워즈’를 신설해 시상했다. 선정된 고객들은 상품으로 SK텔레콤 전용 모델인 ‘갤럭시 노트10+ 아우라블루’와 ‘갤럭시 버즈’, ‘갤럭시 워치’가 함께 들어있는 ‘블루 박스’를 받았다.

'SK텔레콤 5GX-갤럭시 노트10 개통행사'. 방송인 최희. [사진=업다운포토 주현희 기자]

노트 어워즈를 마치고, 행사 내내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노트10 체험 트레일러(이하 노트10 트레일러) 출정식’을 가졌다. 노트10 트레일러는 고객들이 노트10과 SK텔레콤의 5GX서비스를 두루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트레일러는 최희 아나운서와 함께 20일부터 서울, 부산 등 전국을 누빈다.

LG 유플러스도 이날 서울 종각역직영점에서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10 5G(이하 ‘갤노트10’) 개통을 기념해 고객 감사 행사 ‘U+갤럭시 노트 어워즈’와 ‘이색S펜 사인회’를 진행한다.

'U+갤럭시 노트 어워즈’는 기존 갤럭시 노트 시리즈 이용객 5명과 신규 고객 5명, 총 10명을 초청해 감사패를 증정하는 행사다. LG유플러스는 △갤럭시 노트1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 1명 △갤럭시 노트 시리즈를 5번 이상 구매한 고객 3명 △U+멤버십 각종 프로모션 최다 응모고객 1명까지 총 5명에게 갤노트10 신규 단말을 지급한다. 또 행사가 진행되는 △종각역직영점 예약가입 고객 5명에게는 삼성전자의 최신 태블릿 ‘갤럭시 탭S5e’를 제공한다.

'SK텔레콤 5GX-갤럭시 노트10 개통행사' [사진=업다운포토 주현희 기자]

이번 출시 행사에는 LG유플러스에서 국내 단독으로 무료 체험 가능한 세계 최5G 기반 클라우드 게이밍 서비스 '지포스 나우(GeForce NOW)'가 첫 선을 보인다.

LG 유플러스는 개통 첫날인 20일 사전개통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버즈 99,000원 할인 혜택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성전자가 마련한 8~9월 구매 혜택과 함께 사용하는 고객은 갤럭시 버즈를 무료로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이날 행사에는 LG유플러스의 광고 모델이자 영화 ‘기생충’에서 부잣집 딸 역할로 큰 인기를 모은 배우 ‘정지소’와 함께하는 ‘이색 S펜 사인회’도 열린다. 사인회는 현장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개인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 위에 배우 정지소가 갤노트10 S펜으로 사인을 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