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KT·LG유플러스, '갤럭시 노트10' 개통행사...다양한 고객 이벤트 진행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19.08.20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갤럭시 노트10' 개통을 기념해 이동통신사가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LG 유플러스(U+)는 서울 종각역직영점에서 ‘U+갤럭시 노트 어워즈’와 ‘이색S펜 사인회’를,  SK텔레콤(SKT)는 김연아, 홍종현 등이 참석해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행사를 진행한다. 

SK텔레콤은 20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SK텔레콤 5GX-갤럭시 노트10 개통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연아, 홍종현, 최희 등 유명인들을 비롯해 SK텔레콤 이용 고객들도 대거 참석해 SK텔레콤의 갤럭시 노트10 개통을 축하했다.

개통행사에는 SK텔레콤 고객 중 갤럭시 노트 시리즈를 이용하는 우수 고객 10명을 초청해 ‘노트 어워즈’를 신설해 시상했다. 선정된 고객들은 상품으로 SK텔레콤 전용 모델인 ‘갤럭시 노트10+ 아우라블루’와 ‘갤럭시 버즈’, ‘갤럭시 워치’가 함께 들어있는 ‘블루 박스’를 받았다.

'SK텔레콤 5GX-갤럭시 노트10 개통행사'. 방송인 최희. [사진=업다운포토 주현희 기자]

노트 어워즈를 마치고, 행사 내내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노트10 체험 트레일러(이하 노트10 트레일러) 출정식’을 가졌다. 노트10 트레일러는 고객들이 노트10과 SK텔레콤의 5GX서비스를 두루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트레일러는 최희 아나운서와 함께 20일부터 서울, 부산 등 전국을 누빈다.

LG 유플러스도 이날 서울 종각역직영점에서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10 5G(이하 ‘갤노트10’) 개통을 기념해 고객 감사 행사 ‘U+갤럭시 노트 어워즈’와 ‘이색S펜 사인회’를 진행한다.

'U+갤럭시 노트 어워즈’는 기존 갤럭시 노트 시리즈 이용객 5명과 신규 고객 5명, 총 10명을 초청해 감사패를 증정하는 행사다. LG유플러스는 △갤럭시 노트1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 1명 △갤럭시 노트 시리즈를 5번 이상 구매한 고객 3명 △U+멤버십 각종 프로모션 최다 응모고객 1명까지 총 5명에게 갤노트10 신규 단말을 지급한다. 또 행사가 진행되는 △종각역직영점 예약가입 고객 5명에게는 삼성전자의 최신 태블릿 ‘갤럭시 탭S5e’를 제공한다.

'SK텔레콤 5GX-갤럭시 노트10 개통행사' [사진=업다운포토 주현희 기자]

이번 출시 행사에는 LG유플러스에서 국내 단독으로 무료 체험 가능한 세계 최5G 기반 클라우드 게이밍 서비스 '지포스 나우(GeForce NOW)'가 첫 선을 보인다.

LG 유플러스는 개통 첫날인 20일 사전개통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버즈 99,000원 할인 혜택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성전자가 마련한 8~9월 구매 혜택과 함께 사용하는 고객은 갤럭시 버즈를 무료로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이날 행사에는 LG유플러스의 광고 모델이자 영화 ‘기생충’에서 부잣집 딸 역할로 큰 인기를 모은 배우 ‘정지소’와 함께하는 ‘이색 S펜 사인회’도 열린다. 사인회는 현장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개인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 위에 배우 정지소가 갤노트10 S펜으로 사인을 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