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S홈쇼핑, '에포테쉬 볼륨팝 브러쉬' 매진 기념 특집방송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8.20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NS홈쇼핑이 24일 오후 7시 15분 헤어브러쉬 ‘에포테쉬 볼륨팝 브러쉬’의 10회 매진 기념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에포테쉬 볼륨팝 브러쉬는 모발에 작용하는 굴곡 면과 사용법을 고려한 설계로 그립감이 안정적인 헤어 브러쉬다.

에포테쉬 볼륨팝 브러쉬에는 컬러염료가 더해진 고형왁스가 장착돼 볼륨을 강조하고 가벼운 새치도 커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에포테쉬 볼륨팝 브러시에 사용된 왁스는 슬라이드 형태의 고형 왁스로 브러쉬에 리필해 계속 사용할 수 있다.

NS홈쇼핑이 24일 오후 7시 15분 헤어브러쉬 ‘에포테쉬 볼륨팝 브러쉬’의 10회 매진 기념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NS홈쇼핑 제공]

왁스에는 20여종의 아미노산과 9종의 펩타이드, 하이드롤라이즈드 케라틴 성분이 포함돼 있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준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NS홈쇼핑은 이번 특집방송을 통해 에포테쉬 볼륨 팝 브러쉬 2세트와 리필 타입 헤어 왁스 4개(각10ml),반달 스팽글파우치 1종(컬러랜덤)으로 구성된 제품을 선보인다.

회사 측은 5월 론칭 방송 이후 ‘에포테쉬 볼륨팝 브러시’의 10회 매진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상품평을 작성하면 브러쉬 1개(베이비핑크)와 리필 왁스 1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상품평 등록기간은 26일부터 31일까지 이며 9월 31일까지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NS홈쇼핑 TV이미용팀 장승원 팀장은 “최근 SNS를 통해 셀프 헤어스타일링 영상컨텐츠가 늘어나면서 더 많은 분들이 셀프 헤어스타일링에 관심을 갖게 됐다”며, ”덕분에 곰손도 금손처럼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돕는 헤어제품의 판매고가 높아지고 있고, 그 중에서도 헤어 스타일링, 새치 커버, 은은한 향기까지 갖춘 ’에포테쉬 볼륨팝 브러쉬’는 당사에서만 하루 최대 5만9천개(5월 2일~ 8월 16일까지 낱개 판매 기준)가 판매되기도 한 인기 아이템이다. ’에포테쉬 볼륨팝 브러쉬’의 매진 10회를 기념해 마련한 특집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