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원F&B, 추석 맞아 1등 제품 모은 '동원 추석선물세트' 선봬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8.20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동원F&B가 추석을 맞아 '동원 추석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동원F&B는 인기 제품을 모아 실용성을 높이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통해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동원F&B는 20일 자사 인기 식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 '동원 추석선물세트' 200여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동원 추석선물세트를 구성하고 있는 1등 제품들은 각각 동원참치, 리챔, 양반김이다. 동원참치는 1982년 출시된 국내 최초의 참치캔으로 출시 이후 지금까지 38년간 시장 1위를 지키고 있다.

동원F&B는 20일 자사 인기 식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 '동원 추석선물세트' 200여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동원F&B 제공]

리챔은 국내 최초 저나트륨 컨셉으로 출시된 프리미엄 캔햄으로 최근 한국소비자포럼 브랜드 고객충성도 캔햄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양반김은 원초 감별 명장의 철저한 관리로 만든 30년 전통의 조미김으로, 20여년간 국내 시장 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다.

동원 선물세트는 지난해 기준 누적 판매량 2억 세트를 돌파한 대한민국 대표 식품선물세트다. 1984년 탄생한 동원 선물세트는 출시 첫 해인 1984년 추석에만 30만 세트 이상이 판매되며 선물세트 시장에 돌풍을 일으켰다.

동원F&B 관계자는 "이번 동원 추석선물세트는 감각적인 디자인을 통해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로 더했다"며 "신진작가와 콜라보를 통해 진행한 패키지 디자인은 다채롭고 산뜻한 색감을 활용해 일상 속 행복의 밝고 따뜻한 모습을 삽화로 담아 주고받는 이에게 더욱 따뜻하고 의미 있는 선물이 되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동원F&B는 국내 캔햄 브랜드 고객충성도 1위인 리챔의 나트륨 저감화를 실시한다. 나트륨 저감화 리챔은 풍미는 유지하면서 나트륨 함량을 기존 100g당 840mg에서 670mg으로 20% 이상 대폭 낮춰 건강성을 더욱 강화했다. 동원F&B는 이번 추석 선물세트를 통해 신제품 ‘리챔 골드마블’을 처음 선보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