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을여행 숙박걱정 끄~읏...호텔스컴바인, SK플래닛과 제휴해 국내외 인기호텔 25곳 선정해 OK캐쉬백 포인트 준다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8.21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글로벌 호텔 검색 엔진 호텔스컴바인은 SK플래닛이 운영하는 국내 최대 포인트 마일리지 서비스 OK캐쉬백과 제휴, 호텔 예약 고객에게 캐쉬백 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호텔스컴바인은 지난 13일부터 OK캐쉬백과의 제휴 서비스를 시작했다. OK캐쉬백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 로그인 후 호텔스컴바인 배너로 연결되는 페이지에서 호텔을 예약하면 예약금액의 7%가 체크아웃 후 캐쉬백 포인트로 적립된다.

호텔스컴바인 X OK캐쉬백 제휴 기념 프로모션 [사진제공=호텔스컴바인]

적립된 포인트는 쇼핑, 문화, 외식, 항공 등 폭넓은 사용처에서 이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편의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호텔스컴바인은 이번 제휴를 기념해 추가혜택을 제공하는 기간 한정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OK캐쉬백 홈페이지 내 온라인 쇼핑 탭에서 쇼핑적립을 클릭하고 △여행/숙박 카테고리에서 호텔스컴바인 예약 페이지에 접속한 뒤 △메인 페이지에 소개되는 호텔을 예약하면 예약금액의 10%가 캐쉬백 포인트로 적립된다.

프로모션 호텔은 서울, 부산, 제주, 타이베이, 방콕 등 국내외 5개 지역의 인기호텔 25곳으로 엄선했다. 모두 4성급 이상의 호텔로 한국인들의 선호도가 높은 트렌디한 호텔들이다.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며, 투숙기간은 9월 30일까지다.

최리아 호텔스컴바인 마케팅 이사는 “OK캐쉬백과 협력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편리하고 합리적인 숙박 혜택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호텔스컴바인은 지속적으로 다각적인 방식으로 소비자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기회를 모색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SK플래닛 온라인사업팀 윤병호 팀장은 “호텔스컴바인과의 제휴를 통해 소비자들은 전 세계 호텔 예약과 동시에 OK캐쉬백 포인트 적립이라는 일석이조 효과를 톡톡히 누릴 수 있을 것”이라며 “다가오는 가을여행 시즌 및 황금연휴 기간을 맞이해 최대 10%까지 돌려받을 수 있는 한정 프로모션을 마련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