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네네치킨, '키움 히어로즈' 스폰서데이 이벤트 성료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8.21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키움 히어로즈의 스폰서 네네치킨이 야구팬들을 위핸 야외 및 이닝 이벤트 '네네치킨 스폰서데이'를 펼쳤다.

네네치킨 프랜차이즈 본사혜인식품이 케이비오(KBO)리그 키움 히어로즈 팬들을 위해 '스폰서데이'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혜인식품은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지난 17일 오후 6시 열린 키움 히어로즈와 한화 이글스 경기 당시 야외·이닝 이벤트를 진행했다.

네네치킨 프랜차이즈 본사혜인식품이 케이비오(KBO)리그 키움 히어로즈 팬들을 위해 '스폰서데이'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네네치킨 제공]

이날 경기 전 장외 1층 보행광장에 사전 관람객을 대상으로 ‘룰렛 이벤트’와 ‘최고의 투수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 네네치킨 VIP 시식권, 키움 히어로즈 선수 사인볼, 유니폼, 응원봉 등 경품을 증정했으며 키움 히어로즈 치어리더 및 네네치킨 캐릭터(딜리)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 존도 운영했다.

또 고척돔 안에서는 3회 초 ‘응원단장이 쏜다’, 5회 말 ‘그라운드 이벤트’를 통해 네네치킨 30마리, 콜팝, 네네치킨 VIP 시식권 등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앞으로도 네네치킨에서 많은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의 소통을 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