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올리브영, 추석 마케팅 돌입...22일부터 주문 시 선물 포장 서비스 실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8.22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올리브영이 본격적인 추석 마케팅을 시작한다. 올리브영은 온라인몰을 시작으로 즉시 배송 서비스 오늘드림 선물 포장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늘드림은 온라인몰과 모바일앱에서 구매한 제품을 주소지 인근 매장에서 포장 및 배송해 3시간 내에 받아볼 수 있는 O2O서비스다. 오늘드림 선물 포장 서비스의 대상 품목은 건강기능식품을 비롯해 기초 및 색조화장품, 향수, 립케어, 바디케어다. 이용 방법은 온라인몰 및 모바일 앱에서 오늘드림 이 가능한 상품 주문 시 선물 포장 서비스를 선택하면 된다. 이날 오전 10시 이후 주문 건부터 적용된다.

올리브영은 온라인몰을 시작으로 즉시 배송 서비스 오늘드림 선물 포장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올리브영 제공]

올리브영은 선물 시장에 있어서도 즉시 배송 니즈가 높다는 점에 착안, 오늘드림에 포장 서비스를 도입했다. 실제로 오늘드림의 주문 건수 분석 시, 가정의 달인 5월 주문 건수가 전월 대비 4배 이상 급격히 증가했다.

올리브영은 포장 서비스뿐 아니라 연령별, 기능별 맞춤 선물도 제안한다. 온라인몰을 통해 가족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과 부모님께 선물하기 좋은 기초화장품, 포미(For-me)족을 위한 색조화장품 등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오는 30일부터 추석 선물로 큐레이션한 다양한 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이곳 저곳 쇼핑하며 선물을 미리 준비하던 모습과 달리, 최근에는 큐레이션된 선물 콘텐츠와 빠른 배송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는 추세"라며 "추석을 앞두고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합리적인 가격대의 다양한 선물과 서비스를 제안하며 선물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