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백화점, 추석 선물세트 온라인 판매 돌입..."실속형 중저가 선물세트 30% 증가"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8.22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현대H몰과 더현대닷컴을 통해 본격적인 추석 선물세트 판매에 나선다.

현대백화점그룹은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온라인몰에서'2019 추석 선물세트 판매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이 운영하는 현대H몰은 신선·건강·가공식품 등을 비롯해 현대백화점 추석 선물세트 등 총 5000여 품목을 선보이고, 10~30% 할인 판매한다. 10만원대 이하 실속형 중저가 선물세트 물량을 지난해 추석보다 30% 늘렸다.

현대백화점그룹은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온라인몰에서'2019 추석 선물세트 판매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현대백화점그룹 제공]

특히 현대H몰은 대표 명절 선물로 꼽히는 건강식품을 10~15% 저렴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대표 품목인 홍삼의 경우, 인기 브랜드인 정관장 선물세트 3품목물량 총 1만세트를 사전 확보해 구매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강화했다고 현대백화점은 설명했다.

아울러 홍삼과 함께 인기 선물세트로 꼽히는 스팸의 경우, 온라인 전용 선물세트 10종을 준비했다. 주요 선물세트로는 스팸마일드 8호, 스팸T호 등이 있다. 이 밖에도 보뚜·자연의품격 등 건강보조식품 선물세트와 함께 신라명과와 이디야커피가 협업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현대백화점그룹 관계자는 “홍삼이나 스팸같이 이미 구매 경험이 있는 제품들의 경우, 인터넷이나 모바일로 간편히 구매하는 고객들이 크게 증가하고 있어 관련 제품 물량을 미리 확보했다”며 “기업 고객들이 많이 찾는 10만원대 이하 실속형 선물세트 상품풀을 늘리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한 만큼, 합리적인 명절 선물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