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S홈쇼핑, 고함량 단백질 식품 '마이밀 뉴Nu프로틴' 론칭 방송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8.22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NS홈쇼핑이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뉴Nu프로틴'의 론칭 방송을 8월 25일 아침 8시 50분 편성했다고 22일 밝혔다. NS홈쇼핑은 홈쇼핑 업계 중 처음으로 마이밀 뉴Nu프로틴을 선보일 계획이다. 마이밀 뉴Nu프로틴은 현대인의 불규칙적인 식습관과 다이어트 등으로 인한 영양 불균형, 노후에 급격히 떨어지는 근력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기획됐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마이밀 뉴Nu프로틴는 최근 '고함량 단백질 식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마이밀 뉴Nu프로틴은  50년 이상 축적된 ‘대상’의 식품 연구 노하우와 대상웰라이프의 기술력을 합쳐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NS홈쇼핑이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뉴Nu프로틴'의 론칭 방송을 8월 25일 아침 8시 50분 편성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NS홈쇼핑 제공]

마이밀 뉴Nu프로틴 1회분에는(성인 기준 2포) 20g의 고함량 단백질이 들어 있으며 이는 쇠고기 등심 약 310g 혹은 우유 1.7리터나 달걀 8개 분량에 달하는 양이다. 마이밀 뉴Nu프로틴은 소화 흡수를 고려한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이 5:5 배합되어 있어 균형 잡힌 단백질 섭취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근육 합성에 꼭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BCAA)과 비타민D,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 B6, 나이아신 등이 포함되어 있어 건강을 위한 비타민과 미네랄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다.

마이밀 뉴Nu프로틴은 담백하고 깔끔한 우유맛이 느껴지는 플레인과 고소하고 쌉싸름한 풍미가 일품인 호지차맛이 있으며, 스틱파우치 형태로 패키징 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섭취 방법은 성인 기준 1일 1회 2포를 물에 잘 풀어 섭취하면 된다.

이날 방송 중 마이밀 뉴Nu프로틴 구매시 기본 구성은 플레인맛 2통(1통당 20포, 1포당 17g)과 호지차맛 2통이며, 런칭 기념 혜택으로 플레인맛 1통과 호지차맛 1통을 더 받을 수 있다. 가격은 15만9000원이며 일시불 결제시 1만원 추가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NS홈쇼핑 건강증진식품팀 김도연 MD는 "줄어드는 근육량이 걱정인5060세대는 물론 다이어트 중에 부족해진 단백질 섭취량이 고민인 분들에게 마이밀 뉴Nu프로틴이 고함량 단백질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좋은 해결책이 되어 드릴 것이다"며 "NS홈쇼핑의 마이밀 뉴Nu프로틴 단독 론칭 방송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답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